외모를 가리는순간이행복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외모를 가리는순간이행복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newangel
·한 달 전
이젠 다포기해야하나 외모를 마스크로가리고 그런게좋아요 외모소외감으로 인해 욕하거나수군거리는게 등 제게 상처가되어서 힘드니까요 살찐얼굴형이라 너무 속상해요 여기마인드카페도 회원분들도 도망가버리고 나를 차단해요 그리고 가까워지지않는이상 글만확인하고 너무속상하네여 읽***도아니고 걍 다 내려놓고싶을정도예요 내가죽어버려야 끝이나는 세상인가요 외모지상주의라 그런지 너무 맘도아프고 마스크로가릴땐 나는 아가려서 행복하구나 라고생각해요 억울하게도 큰눈만 장점이지 얼굴이 전부는아닌데 꼭 그렇게처음닉넴 angelsh1 엿던제가 더 이계정으로 닉넴을 지내는 동안 슬픔을 감추려고햇거든요 그런데 감추는게안되네요 응원해준닉넴분들도 잘지내는거같고여 155분아니면 정말 힘들엇을거에요 정말 감사해요 그러므로 제가 더 의연해지고 일반지능처럼 해야하는데. 안되지어지는 경계선지능으로잇으니 답답해요 이렇게 마스크없는때랑 잇을때차이나면 잇을때가나아요 가릴수잇어 좋고 너무 행복해요 드러내는 얼굴은 진짜 다보이게끔 맘아프게 만들어질뿐이죠 ㅜㅜ 안드러내는 얼굴은 정말 상처안받고 나를지킬수잇으니까요 ㅠㅠㅠ
콤플렉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점순이의감자
· 12일 전
힘내세요 !!!! 자신감을 가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