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지로 당한건 분명 내가 맞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억지로 당한건 분명 내가 맞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semimoon
·2달 전
거부를 했지만 여자이고 술에취해 힘이 부족해서 억지로ㄱㄱ를 당한건 제가 맞는데.. 분명 준ㄱㄱ을 당한건 제가 맞는데.. 왜 제가 죄책감 드는걸까요.. 준ㄱㄱ으로 고소하기에는 증거가 너무 부족해서 일까요..? 피해자는 숨고,도망가지만 가해자는 당당한 세상 이라서 일까요..? 어째서 제가 죄책감이 들고 제 자신이 ㅊ녀 같아 보이는걸까요.. 죽고 싶어요.. 살고싶지 않아요..
성추행성폭행성범죄피해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소소88
· 2달 전
나쁜 놈이 똑같이 당해봐야죠. 나쁜놈…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neBlake44
· 2달 전
글쓴이님은 잘못한 거 없습니다. 세상에 쓰레기가 많아요. 그 죄책감은 뇌에서 만들어낸 환각입니다. 당연히 글쓴이님은 안전하고 행복할 권리가 있어요. 혹시 상담은 받고 계실까요?자신에게 맞는 상담사를 찾는 건 까다롭고 복잡한 여정입니다만, 소중한 자신은 그 정도 노력을 기울일 가치가 있습니다. 자신을 위해 이제 회복에 전념하시길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HYU00
· 2달 전
제가 쓰니님의 마음을 모두 헤아린다고는 절대 말 못하지만 얼마나 막막하실까요.. 감히 살아내주셨으면 하고 빌어봅니다. 절대절대 잘못한 거 없어요. 그 인간은 꼭 천벌 받았으면 좋겠네요. 진심을 다 해서 응원하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겨울하늘c
· 2달 전
많은 분들이 님처럼 죄책감에 힘들어합니다. 머리로는 알지만 마음이 자꾸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가죠. 상담 받으셔서 치료받으세요~ 자책하지 마시고 이미 상처받은 내 자신을 내가 열심히 위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