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성추행 맞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거 성추행 맞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달 전
저희 어머니는 기독교라 어렸을때부터 일요일마다 교회를 무조건 나갔어야 했는데요. 그때는 제가 7 ~ 9살 쯤이였습니다. 그 교회에는 오빠들이 3명정도 있었는데 다들 재밌게 놀았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나이 많은 오빠는 아마 고등학생 이였을겁니다. 그러던 어느날 교회에서 밥을 먹고 난 뒤 저는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는게 지루해서 밥 먹는 곳에서 폰을 하고 있었습니다. 몇분뒤 가장 나이 많은 오빠가 들어왔습니다. 저는 그냥 저 오빠도 지루해서 왔나보다 하고 있는데 갑자기 제 근처로 왔습니다. 그 오빠는 저를 자신의 다리 그곳 위에 앉혔습니다. 다행히 옷은 입고 있었고 그렇게 위에 앉혀진채 있었습니다. 그땐 아무것도 몰랐기 때문에 이게 뭘하고 있었는지 잘 몰랐습니다. 그리고 옷안에 손을 넣고 제 중요부위를 만지고 있었고 저에게 키스도 하였습니다. 오빠가 몸집이 너무 커서 저항을 못하였고 그렇게 하다가 예배 시간이 다 끝나 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너무 충격을 받아서 어머니께 교회를 안간다고 했지만 어머니가 기독교신자인지라 다른 교회로 옮겼고 그 오빠도 이제 보이진 않습니다. 지금은 교회를 안다닙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eribo
· 8달 전
너무 빼박한 성추행인데요?! 저도 6학년이지만 작년부터 같은반인 자폐있는 남자애가 제 몸을 만지고 여자화장실 들어오고 아직도 같은반이라 많이 힘들어요.. 같이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힘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neBlake44
· 7달 전
@Heeribo 성 관련 사안은 반드시 윗선에 보고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담임 선생님과 부모님께 반드시 말씀드리세요!!!성폭력 가해자와 같은 반인 것 자체가 이상해요. 자폐가 있다고 범죄를 용납해선 안 됩니다. 정상적으로 살아가는 자폐인 분들에게 오히려 실례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eribo
· 7달 전
@AnneBlake44 이미 다 아는데 저번에 밖에서 우연히 엄마없을때 마주쳐서 계속 만지더라구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neBlake44
· 7달 전
글쓴이님 그거 성추행 맞습니다. 어떻게 7-9살 아이를 상대로... 정말 힘든 일 겪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