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후 강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추행|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폭행후 강박
커피콩_레벨_아이콘윤아상구
·일 년 전
저는작년9월달 회사사장님성폭행이후로 정신과치료를받고있습니다 가해자는 살이찐저에게. 여자몸이냐 뱃살을꼬집으며돼지같다 성추행을하였고 그게 성폭행이되었습니다 부인을하며 잘지내고있는가해자를보니 내가살이쪄서 당했을까 말랐으면 안당했겠지라며 배가안고파도먹고 먹으면살찐거같아서 변비약먹어서다내뱉고 그래도뱃살이있으면 다이어트약을또먹고 식센다맞아볼까 알아보고 너무힘이드네요 지금이글을쓰는지금도 제가너무돼지같아보이고 뚱뚱해보여서짜증나요 159 에62입니다
신체증상콤플렉스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tprl
· 일 년 전
마카님, 그 일은 마카님의 외형과 상관없습니다. 그는 그냥 찌질한 범죄자일 뿐입니다. 그리고 마카님은 위대한 생존자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뜨끈한코코아
· 일 년 전
그건 마카님 잘못아닙니다. 단호하게 말씀드릴수있어요. 그런 범죄를 실제행동으로 아무렇지않게 옮겼던 그놈탓입니다. 그어떤것도 범죄의 정당한 이유가 될순없습니다. 마카님이 너무 자책하시지않으셨으면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여행가자미
· 일 년 전
힘내요. 글을쓰고 누군가에게말할수있는 당신을 칭찬해요. 잘이겨낼수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hagidrl0303
· 일 년 전
사연자님 피해로 인한 고통과 상처에 위로를 전하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성추행 가해자의 잘못을 자기자신의 탓으로 돌리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추행(醜行): 성욕의 흥분 또는 만족을 얻을 동기로 행하여진 정상의 성적인 수치감정을 심히 해치는 성질을 가진 행위를 말합니다. 이 행위는 남녀·연령 여하를 불문하고 그 행위가 범인의 성욕을 자극·흥분시키거나 만족시킨다는 성적 의도 하에 행해짐을 필요로 합니다. 의사에 반한 또는 강제(폭행 또는 협박)로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느낄 정도의 신체 접촉일 경우 성추행이 성립될 수 있으며, 형사처벌이 가능합니다. <출처: 국가법령정보센터 법령용어> 특히 외모에 대한 비난이나 막말은 정신적 손해배상청구도 가능한 부분입니다. 누구나 사랑받을 자격이 있고 사랑받아 마땅합니다.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보심이 어떠실까요? 진료 잘 받으시고 좀 더 좋은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