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추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떡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승주승주
·일 년 전
안녕하세요 제가 올해 13살 여자인데요 2022년 여름?에 게임에서 니 ㅇㅁ ㅂㅈ라고 들었었는데 제가 그때부터 막 속으로 친구 어머님들한테 그런 말 썼었어요 그리고 또 그 말이 이제 안나올 때는 친구들의 ㄱㅅ 성기 엉덩이를 만졌었어요..5살 남자아가 성기를 만지고 외국여즈선생님 성기도 만졌었어요 제가 나음 정신건강의 학과 다니면서 약도 3개를 먹었고요 친구 씻고니온 모습을 보니까 ㅇㅁ 생각이 나서 얼굴 사진을 찍었어요 제가 남자애 엉덩이를 만졌을때 걔가 절 기분 나쁘게 쳐다보고 오늘 다른 남자애 엉덩이를 만졌는데 걔도 기분 나쁜표정으로 절 쳐다봤어요 노력하면 친구몸 만지는거 사라질 줄 알았는데..오늘 현장체험학습에 갔는데요 제가 내리려고 할 때 밑에 계단이 있는 줄 알아서 일부러 넘어질 려해서 5반 여자애 가슴을 잡았어요 그런데 고의 같아요 왜냐하면 계단이 있는 걸 알긴 알고 그랬고 그여자애가 놀란표정이여서 제가 거짓말을 했어요 실수였다고 미안하다고 했어요 저의 미래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친구랑 통화할 때 엄마 ㅍㅌ를 보여줬었거든요 제가 슬쪽 슬쩍 그렇게해서 연속 2번 근데 친구는 화먄 못봤다고 그러고 나서 그일이 끝났어요 근데 친구랑 친구아빠랑 수영장 갈 때 또 사건이 터졌어요 오늘인데 제가 진짜 무자비한 짓을 했어요 제가 친구 아빠 성기를 만진 것 같은데 배 닿았나 ***ㅈ 닿았나..그리고 씻을 때 어떤 할머니가 똥머리 해주셔서 감사했는데 고의로 할머니 ***ㅈ를 제 등에 댄 것같아요 제발 욕은 하지말아주시고 도와주세요🥺 제 스스로 컨트롤 조정이 안돼요 그리고 또 제가 남자애 ㄱㅅ을 만졌고 음 그리고 전부터 반복반복해서 오늘도 그랬거든요 제가 친구를 성추행 의도로 어..그 어깨동무?했었어요 근데 그 친구가 화내서 아하하..꼭 안하고 싶네요 그런데 제가 글을 안올린지 좀 오래 됐잖아요..그때도 쭈욱 똑같이햌ㅅ어요 내일부터 안하기로 하고싶은데 어떡하죠 그리고 친구들한테 얘기했는데 한명은 소문내면서 절 뒷담까고 그러는거에요 그래서 조금씩 줄어들고 있긴한데요 엄마 사진을 몰래 찍어서 친구한테 보여주려해요..그래도 보내지 않고 부모님에게 얘기를 했는데 또또 엄마 속옷을 많이 보여줬어요 친구랑 영상 통화할 때만요 그래도 친구가 못봐서 다행이지만 제가 수학학원을 다니는데 선생님들 성기랑 가슴을 만진 것 같아요 그 뭐라해야하지 그 대놓고?한 것 같거든요 그런데 다들 아무반응 없으니까 그냥 그일도 넘어갔는데 제가 이제 사람들이랑 아무이유 없이 몸 닿으면 제가 성추행 했다는 생각이 들어서 몇달 만에 다시 올려봅니다 도와주세요 제가 그리고 오늘 킥보드 타고 학원을 가는데 몸이 아파서 가자마자 나왔거든요 근데 제가 또또 사람들 몸을 만졌는데 그그 어떻게 조절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3일 전?에도 에버랜드 갔었는데 사람들 몸을 많이 만졌었어요 그리고 자꾸 만지고 싶어서 만지게 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aydark5930
· 일 년 전
지금 글 계속 복사해서 올리시는 것 같은데 13살이시면 아직 어리시니까 트라우마가 크신가 보네요. 스스로 조절 안되는 정도면 최면상담이나 연극치료 권합니다. 아님 정말 심각하게 간다면 입원도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글 부모님이나 선생님께 보여드린 적 있으신가요? 제가 보기엔 많이 심각해보이니 어른들에게 말씀드려야 할 듯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이게맞을까
· 일 년 전
친구야 난 중학생 오빠거든? 아무래도 너무 어릴때 패드립같은걸 배우다보니 그런것같은데... 그래뭐 중학생쯤되면 친구끼리 패드립 정도는 할수있어 물론 안되지만 이게 딱 선이라는거야 다른 아이들의 몸을 만지는거. 고쳐야될 행동이야 정말 고치기를 원하면 마음을 바로잡아야해.
커피콩_레벨_아이콘
복잡한머리
· 일 년 전
어...지금 글이 다 손으로 하고있는거같은데 뭐 주머니같은거에 손을 계속내뚜거나 필기할때는말고 손을 안움직여볼려고 노력해보시는거..어떨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승주승주 (글쓴이)
· 일 년 전
@!ab4f60ea915e2342456 네네..! 항상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승주승주 (글쓴이)
· 일 년 전
@이게맞을까 네네.. 자꾸 만지고 싶어도 안만지려고 노력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이게맞을까
· 일 년 전
@승주승주 네네 노력하시면 된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승주승주 (글쓴이)
· 일 년 전
@복잡한머리 어어..네네 오늘도 진짜 많이 했는데 내일 그 방법 사용해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승주승주 (글쓴이)
· 일 년 전
@!ab4f60ea915e2342456 새학기가 되고나서 친구들이 생기다 보니까 그런 생각도 잘 안들고 괜찮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