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취행 당할뻔 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취행 당할뻔 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DVBAL15
·일 년 전
제가 사는 아파트는 나이가 많으신분이 많이 사는곳입니다 그래서 저같은 또래는 별로 없죠 그래서 인지 저희 아파트나 혹은 저희집 근처에 성취행범들이 좀 많습니다 한달에 한번은 고지서를 받은적도 있었고요 그런데 어느날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던 때였어요 근데 한 할아버지가 저를 빤희 보시면서 웃으시는거에요 근데 그 할아버지는 제가 며칠전 본 고지서에 그 할아버지 이였습니다 저는 그 사실을 알고있었지만 갑자기 피하면 이상하게 생각할까봐 일부러 전화를 받은척 하면서 엘레베이터 근처를 빠져나와 아파트 근처에 있었습니다 한 10분후에 다시 엘레베이터를 보니 그 할아버지는 없었습니다 저는 안심하고 엘레베이터를 눌렀는데 그 할아버지가 엘레베이터 안에서 저를 보며 웃고있었습니다 저는 놀랐기도 했고 그 상황을 빠져나가지 못해 어쩔수없이 탔습니다 그 할아버지는 제가 탄 이후로도 저를 빤희 보면서 웃었습니다 저는 그 할아버지가 가길 기다렸고 마침내 그 할아버지에 층에 도착하였는제 할아버지는 안내리시고 저를 빤희 보는겁니다 저는 무서운 맘에 빨리 엘레베이터에서 내렸는데 그 할아버지에 손이 저를 잡으려하는겁니다 운좋게 저만 내렸는데 그날 이후로 엘레베이터 근처에만 가면 두려워집니다 그리고 그 할아버지에 옷차림과 그 표정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아직도 그 할아버지를 마주치는데 그럴때마다 공황발작이 오고 앞이 깜깜해지면서 오직 그 상황을 빨리 빠져나간다는 생각이 제 머릿속에 가득찹니다 너무 괴롭고 답답합니다 부모님도 이를 아시지만 해결책이 없다고 하시면서 엘레베이터에 그할아버지가 나타날때마다 엄마를 부르면서 늘 상황이 종료됩니다..
스트레스호흡곤란불안트라우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스누피0
· 일 년 전
너무 불안하고 무섭겠어요 ㅠㅠ 성추행 할려한 사람이랑 같은 아파트에 산다니 ,, 성추행은 정말 큰 트라우마로 남을수 있는 일인데 애초에 근처에 성추행범들이 많다고 하니 이사는 어려우실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DVBAL15 (글쓴이)
· 일 년 전
@스누피0 경제적인 문제로 이사는 불가능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스누피0
· 일 년 전
@LOVEDVBAL15 경찰 분들한테 말하기는 좀 어려울수 있으니 선생님한테 주변 어른 분한테 말씀드려보시는건 어떤가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DVBAL15 (글쓴이)
· 일 년 전
@스누피0 다른 선생님분들께 말을 해봤지만 다들 별거 아닌 일이라며 그냥 제 문제를 넘겼습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일 년 전
이거, 경찰관에게 말해줘야 합니다 경찰이 괜히 있는게 아니예요. 가서 상담같이 먼저 파출소에 가서 얘기하면,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을 해줄것입니다.(원래 치안담당이 경찰관분들 임무니까요.) 가급적 엘베는 늦게 타더래도, 혼자 타고. 혹시나 마주쳐도 최대한 대장부같이 놀라지 말고, 그냥 자연스레 피하세요. 혹시나 터치 한다, 소리를 우렁차게 지르고 그게 안될수도 있으니 '호루라기'를 목걸이나 휴대폰 악세서리로 하고 다니다, 위급시 불기 바랍니다. 그러면 그 사람이 깜짝 놀라 달아날 수 있고, 그 틈에 얼른 몸을 피할 수 있을테니까요! 그리고 부모님께, 이런 요청을 부탁하세요. 경비원이 있다면 그 경비원에게 이런 사람이 있으니, 방송으로 '이웃에게 불쾌한 행동을 하는 행위는 자제하십시오!'라는 주의를 따끔하게 하도록 말씀하게 하세요 예방이 제일 중요합니다. 친구는 소중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