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 크게 데였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추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렸을때 크게 데였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시리야so
·일 년 전
제가 약 1년 전에 성추행을 당해 아직도 상처가 있어 글을 남깁니다.. 예전에 친구 만나는걸 좋아하는 저는 회사 여자 상사님 저 남자인친구들 둘을 저희 집에 초대를 했어요.. 송년회 기념으로.. 분위기는 정말 좋았어요 그때 당시엔 근데 저와 남자인 친구두사람은 분위기와 술을 마셔 취한상태였구요 사실 기억으로 글을 남깁니다 그때 당시에 여자 상사님은 여자인 저만 제집에 놓고 그냥 가버리시고 저는 남자인 두명과 남게 되었어요.. 그 남자들은 완전 성생활에 활성한 친구들이였거든요.. 전 그때당시에 아무것도 모르고 엄청 친하게 놀고 그랬는데 그 친구들은 약하게 생긴 여자인 저를 가만 두지 않고 저를 함부로 대하고 몸 사진찍고 그러더라구요.. 그때 저는 사진 지우라고 경찰에 신고한다고 하니까 미안하다고 너 앞에서 이 사진 지우겠다고 했구요 그래서 제 앞에서 지우긴했는데.. 아직도 많이 찝찝하고 상처를 받았어요 그 다음 날에 자기들과 영상찍자고 하더군요…이말듣고.. 너무 소름이 돋아서 다시는 만나지 말자고 했어요… 그 일이 있고 약 1주일이 지나고 나서 그 친구중 한명의 여자친구한태 연락이 왔어요 왜 자기 남자친구랑 연락 하냐고 .. 그래서 저는 사실대로 이야기 했어요.. 그랬더니 아 잠시 본인 남친이랑 말 좀 해보겠다고 하고 다시 연락이 왔어요 다급하게 *언니 —오빠가 영상이랑 사진 있는거 아셨어요?? 라고.. 그래서 저는 넘. 어이없어서 네?? 제 몸 사진이여?라고 하니까 네.. 그러고 나서 그 여자분이 자기가 확인 해봤을때는 없었어요.. 라고 하더라구요.. 그러고 제가 너무 열이 받아서 바로 신고 하겠다고 했어요 그러고 그 남자애가 받더니 진짜로 없다고 그때 앞에서 지웠잖아 이러고 넘기더라고요.. 그 이후 1년이 지났는데 저 너무 힘드네요.. 아직 그 사건이 안지워져요…
우울불면불안호흡곤란성정체성어지러움망상분노조절트라우마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hagidrl0303
· 일 년 전
안녕하세요 먼저 성범죄 피해로 인한 고통과 상처에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조금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긴 합니다.,,, 회사 상사라고 하셨는데 현재 성인이시라는 말씀이신것으로 짐작이 되는 부분입니다. 또한 1년전에 성추행을 당하셨다고 하셨는데 그일과 지금 동영상사건과는 다른 일일까요? 어찌됐든 모든 사건이 성범죄와 연결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동영상이 남아있는지 확인 및 삭제요청을 위해서는 사연자님이 직접 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신고접수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신고하시고 보호요청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힘든시간 혼자서 해결하려 하지마시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트라우마는 꾸준한 치료와 마인드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상담과 치료를 통해 평범한 일상을 회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