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신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폭행 신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eat8
·2년 전
성폭행 신고하고 싶은데 그날의 기억을 잊고 살다가 이따금 떠오르면 악몽을 꾸고 힘들어서 죽겠습니다. 경찰서에 가고 싶은데 그 일만 떠올리면 피가 거꾸로 쏟고 정신이 돌아버려 외면해 왔어요. 조금만 더 괜찮아지면 신고하려고 미루고 미뤘습니다. 그런데 도무지 괜찮아지지가 않아요. 지금 이상태로 신고하면 조사받으면서 쓰러질 것 같아요. 기억을 지워버리고 싶어요.
트라우마스트레스의욕없음불안두통충동_폭력우울어지러움호흡곤란불면분노조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sdg
· 2년 전
바로 경찰신고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성폭력 상담을 먼저 받으세요. 네이버에 1366이라고 검색하면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 상담받아본적은 없지만 아마 괜찮겠죠.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sm=mtb_hty.top&where=m&oquery=1388&tqi=h1Z7fdqVWuKssFGdtDGssssstaK-380286&query=1366 여성 탭에 있는 긴급상담번호이긴 한데, 성별상관없이 될거 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eat8 (글쓴이)
· 2년 전
@dsdg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hagidrl0303
· 2년 전
안녕하세요. 먼저 겪고 계신 피해로 인한 고통과 상처에 대해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상대방의 처벌을 원하실경우 근처 경찰서 여성청소년과에 증거자료를 제출하시면 되시구요 단 그전에 성범죄 전문 변호사의 자문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성범죄자는 당연히 처벌을 받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기억을 지워버리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성폭행피해자인 경우 트라우마로 고통을 받고 있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트라우마를 완전히 없애기는 어렵지만 전문 상담사의 면담이나 진료를 통해 덜어낼수는 있지 않을까요? 조금만 용기를 내시길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yilivee
· 2년 전
미루고 미루다가 늦을수도있어요... 힘드시겠지만 조사받가 졸도하는일이있어도 신고를 꼭 하셔서 시원한 복수성공하시길 정말정말 기원드립니다. 그런놈들이 두발뻗고 자는걸 견딜수가없네요. 하루빨리 신고해서 그놈을 가***석에 앉혀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