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 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후회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Michael12345679
·2년 전
22살 남자 입니다. 여사친 이 있습니다. 그 친구랑 저는 3년 됀 친구 에요. 처음부터 장난 많이 치고 남자 친구 고민, 잡담 도 많이 하고 섹 드립도 많이 치고 불편 불만 없이 잘지내고 있었어요. 어느날 여사친애 남친이 저랑 연락 했습니다. 내용 은 제가 지나치게 많은 섹드립 을 했고 사과 하라는 내용 이 었어요. 저는 바로 사과 하고 만나서 사과도 하고 다 내가 쓴거니 반박할수 없고 다 내 잘못이라고 인정 했습니다. 하지만 친구에 남친 이 제 dm 내용을 캡처 하고 제가 쓴 것들만 모여서 보여주고, sns 애 다 올린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희 부모님 한태도 보여준다고 했습니다.그때부터 저는 불안하고 , 반성 하고 나날이 힘드내요? 어떡해 해야 할까요? 제 잘못이 뚜렷해서 더 힘듭니다.
의욕없음스트레스불면망상불안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미스터시안
· 2년 전
인간이란 존재가 올래 반성도하고 후회도하며 살아가는 존재랍니다 그러기에 인간으로 태어났다면 그 누구나 반성도하고 후회도하며 살아간답니다 저도 마찮가지고요 그러니 너무자신을 자책하지는 말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부정적인 생각말고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하시면 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hagidrl0303
· 2년 전
안녕하세요 우선 자신의 잘못한 부분에 대한 자책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연자님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친구에게 진심으로 사과하시는것이 가장 적합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성희롱 자체는 형사처벌 대상이 아닙니다. 다만 성희롱을 근거로 정신적 피해에 대한 민사상 손해배상(위자료)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문제 초기에 서로 합의를 보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인것 같습니다. 잘못을 진심으로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문제가 잘 해결되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가도가도끝이없는
· 7달 전
@가도가도끝이없는 여기 사연 올리신 피해자분들 내용이 님 같이 상대방의 인격과 존중을 무시하고 생명없는 물건 대하듯 취급받아 아픔의 흔적들을 지우고 싶다는 내용들인지 아실겁니다. 그리고 여자친구분이 계속 아무에게도 얘기하지 않았다면 스스로 그런 행동을 멈추지 않았을것이라 짐작됩니다. 하지만 여자친구분이 자신이 당했던 내용을 수치스럽지만 용기내어 애인한테 말했기 때문에 가해자의 반성을 이끌어 냈다고 생각됩니다. 자신의 아픔과 고통을 용기내 알렸기에 멈추게 할 수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수치스럽고 어려운 결정이겠지만 용기내어 알려야 비로소 멈추게 할 수 있다는걸 이 사연으로 아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