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박, 거식증, 폭식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강박, 거식증, 폭식증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작년까지만 해도 160에 39kg였고 폭식증과 호르몬제로 인해 47까지 쪘어요. 이제는 적게 먹어도 계속 쪄요.너무 짜증나고 힘든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좋아하던 필라테스도 안가게 되요. 제 몸이 보이니까요. 정말 하루하루가 화가 나고 힘듭니다.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긍정중독
· 한 달 전
이제 뼈말라 모델수준의 마름에서 정상 마름 단계인데 그냥 운동 꾸준히 하세요. 지금 몸이 마음에 안든다고 해서 포기하면 소위 다이어트 못하고 작심삼일하는 사람들 몸매처럼 더 망가집니다. 이런말씀드리기 싫지만 160에 60인 사람도 본인보고 살 안쪘다고 잘만 삽니다... 남자인 제가 볼때 딱 예쁘게 마른 몸매일거 같아요. 너무 기준을 높게 잡지마시고 하던대로 운동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무기력한50
· 한 달 전
160에 47이면 마른 몸인데 일단 본인이 살쪘다는 강박 부터 주의하셔야 할 것 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jorojo
· 한 달 전
오....160에 47kg라니...마른 것 아닌가요?? 근데 단순히 kg숫자로 보면 마른 몸이지만 한번에 체중 증가폭이 높다는게 문제인 것 같아요. 갑자기 체중의 변화가 크면 체내 시스템이 그 속도를 못 따라가서 무리가 갈 수도 있으니까요. 아마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찌는것도 이 때문 아닐까요. 필라테스는 복장도 그렇고 몸 라인이 보이니까 부담스러우시다면 일단 그냥 걸으세요. 또 빈 속에 탄수화물이나 단 것부터 드시지 마시고 웬만하면 단백질이나 생채소부터 먹으시고(혈당천천히올리기위함) 다 아시는 상식일지도 모르고 검색만 하면 흔히 나오는 이야기들이지만...이런 것들을 알아보고 실천하시는 수밖엔 없는 것 같아요. 일단 이전의 몸무게에 비교해서 충격을 받으셨겠지만 그냥 일반적인 기준에선 마르신 것 맞고요. 절대 되돌리기 늦으신 건 아닌 것 같아요. 이럴 때일수록 마음 다잡으셔야해요. 약의 영향도 무시못할테니 의사와도 이문제에 대해 얘기해보시고 치료가 끝나면 또 몸이 예전의 사이클로 돌아올 수도 있으니까요. 너무 스트레스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