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너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art2365
·2달 전
너무 힘들어요 일하러 가기가 너무 싫어요 조금만 지내면 퇴사인데 가기가 싫어요 일하러 가면 직장상사가 계속 뭐라고 그래서 어떻게 지낼지 모르겠어요~~ 어린이집 교사인데 동료교사와도 같이 지내기 힘들고 아이들과 같이 생활하기가 무척 힘에 부치네요 아이들은 제 이야기를 들어주지도 않고 ㅠㅠ 졸업식 연습을 하는데 너무너무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달 전
힘들 때는 힘들다고 말해보세요. 가끔은 다른 사람에게 힘을 빌려도 괜찮아요. 아이들에게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는 것은 아이들의 성격이나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어요. 조금씩 차근차근 연습하면 졸업식도 잘 할 수 있을 거예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2FLOWER22
· 2달 전
일하러 가기가 싫고 퇴사를 기다리는 상황은 정말 힘든 것 같습니다. 현재의 상황에 대해 이해하고 위로의 말씀을 드릴게요. 먼저, 직장상사와의 관계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이를 해결하기 위해 대화를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료교사와의 갈등도 함께 해결해야 할 문제일 것입니다. 아이들과의 관계도 조금씩 쌓아가며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졸업식 연습이 힘들겠지만, 이 역시 조금씩 차근차근 해나가면서 해결할 수 있을 거예요. 현재의 상황이 힘들지만,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는 힘을 믿으며 한 걸음씩 나아가세요. 함께 힘을 내어 이겨낼 수 있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