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괴감 들 때마다 죽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스트레스|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괴감 들 때마다 죽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그래도괜찮아
·일 년 전
스트레스가 치닫을 때마다 창문으로 뛰어내리고 싶단 생각이 들어요. 그냥 내가 이 세상에서 내가 사라지면 편해지지 않을까? 그냥 아무도 모르게 사라지고 싶다 . 이런 생각이 듭니다. 능력적인 부분에서 내가 무능력한게 보이거나 남한테 피해를 주는 것 같을때 정말 죽고싶어요. 그냥 우스갯 소리로 죽고싶다는 게 아니라 당장 저 창문으로 뛰어내리고 싶다라는 생각을 많이 합니다. 고등학교때는 가족과 싸우다 스트레스가 치닫아서 그냥 무작정 창문으로 달려가서 문을 열었ㅅ어요. 물론 다른 가족에게 제재를 당했지만요. 과하게 남에게 완벽하게 보이고 싶고 제가 더 능력이 있어서 피해를 보는게 낫다는 생각입니다. 상담을 받아야하는 상태일까요? 다들 이러고 사는게 아닌가요?
불안우울강박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블루마가렛
· 일 년 전
저도 스트레스가 극이었을때 베란다로 뛰어내릴뻔했어요 점점심해져서 짐에서 숨이막혀서 바깥으로 나가야만 숨이쉬어지더라구요ㅎ 상담받으세요 저도 받으니 좋아지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그래도괜찮아 (글쓴이)
· 일 년 전
@블루마가렛 상담을 받는게 낫겠죠..그냥 상담받으면 다 그러고 산다고 할까봐 그게 너무 무섭더라구요. 나만 이렇게 약한 걸까봐서요. 남이 한마디를 하면 하루에 수십번이고 이 사람이 나를 좋은 사람으로 생각하는지 걱정하고 이 사람이 나를 이상하다고 생각할까봐 매일 매시간 매분 매초를 고민하고 스트레스 받아요..스트레스가 커질때마다 저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그래도괜찮아 (글쓴이)
· 일 년 전
@forcedsmile 살 이유보다 죽을 이유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다보니까 살 이유가 상대적으로 너무 작은 것 같아서 자꾸 잊어버리더라구요. 진짜 슬퍼할 사람은 있을까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다들 괜찮아질텐데 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