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치매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저는 치매인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작년엔 장갑 새로 산거 포함해서 총 6개 잃어버리고 올해는 안경도 잃어버리고 머리끈도 잃어버리고 일에 집중하는게 어려워요 그리고 지루해요 원래 게으름이 많은 성격인데 사회생활 하다보니 도저히 안돼서 정신과 갈려는데 자꾸 예약한다는걸 깜박 잊어먹어요 그리고 어디로 예약해야하지는지도 잊어먹어서 지금도 계속 골머리예요 가서 경계선 지능 검사랑 치매 검사 해보고 싶어요 일도 못하고 눈치도 없고 자꾸 딴소리하는 제가 너무 답답해요 그리고 내 취향에 안 맞으면 관심도 안가져요 고칠려고 노력하는데 힘들어요 사람 이름기억하는 게 너무나도 어려워요..
뭐가문제일까요치매사회생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 잃어버리는 것들이 많아지면 불안하고 답답한 기분이 드는 건 너무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일상에서 집중하기 어려운 것도 정말 힘든 일인데, 그런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해 주셔서 고마워요. 혹시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당신의 마음을 이해해줄 누군가와 함께하는 것이 큰 힘이 될 수 있으니, 꼭 필요한 지원을 받으시길 바라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LMS2
· 한 달 전
정신 없는 하루를 보내서 그런고 아닐까요? 저도 평상시에는 기억하는 것들이 여기저기 정신 없고 하니 해야하는 것들도 자꾸 까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무엇을 해야하는지 폰에 메모를 하는 편이예요 그리고 밖에 나갈때는 놓친거 없나 한번더 체크도 하게 되더라고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