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하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살하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ill18die
·13일 전
안녕하세요 유학 중인 학생입니다 어디서 부터 말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내일 파이널인데 이제 하루 남았는데 너무 막막하네요 노력도 없고 한국에서 못 버티고 여기 까지 왔는데 하루에 수도 없이 자살하고 싶다는 말을 반복하는거 같아요 노력도 없고 어디서 부터 시작 해야 될지 어떻게 해야 될지…그냥 이번 파이널 통과 못 하면 자살 하려고 생각 중이에요 이젠 하고 싶은 것도 없고 뭘 해야 될지도 모르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전문답변 1가 달렸어요.
상담사 프로필
권태호 코치
2급 코치 ·
13일 전
STOP! 잠시만요. 그건 반칙입니다.
#유학
#파이널
#스트레스
#자살생각
소개글
마카님, 안녕하세요 내일 파이널이며 이제 하루 남았는데 막막한 마음이 드시는군요. 얼마나 애쓰시고 힘드셨을까? ㅠㅠ 자살까지 생각하시는 마카님을 생각하며 이 글을 씁니다.
📖 사연 요약
내일 파이널이 어떤 의미인가요? 어떤 파이널을 말씀하시는 건지 매우 궁금합니다. 이 글 보면 꼭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한국에서 버티지 못하고 해외 어디에 계신건가요? 얼마나 힘이 드시면 하루에도 수없이 그런 생각들을 하실지 많이 힘드실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파이널 통과 못하면 나쁜 생각을 하려는 마카님을 조금이라도 도와드리고 싶습니다. 마카님의 이야기를 더 들어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마카님의 이야기를 더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실 수 있으실까요?
🔎 원인 분석
이젠 하고 싶은 것도 없고 뭘해야 할지도 모르는 마카님의 마음 속에는 어떤 일들이 있었던 것일까? 하는 궁금함이 올라옵니다. 마카님의 지금까지 상황 & 현재 상황을 통해 하나씩 하나씩 마음을 다시 잡아보는 건 어떨까요? 마카님은 지금 혼자가 아닙니다. 제가 도와드리고 싶어요. 그래도 하나 감사한 부분은 이렇게라도 자신의 현재 심정을 표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의미는 아직 마카님에게는 힘이 있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마카님! 마카님! 지금 하는 생각을 멈추고, 마카님의 이야기를 더 들어볼 수 있을까요?
💡 대처 방향 제시
마카님의 어려운 상황과 환경을 제가 다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어렵게 적어내려간 마카님의 글을 보며 느낄 수는 있습니다. 아직 마카님에게는 힘이 있고, 그 힘을 통해 혼자가 아니라 저와 함께 혹은 여기 계신 전문가님들과 함께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마카님 지금까지 잘해오셨습니다. 현재 한국이 아닌 것 같은데 어디에 계신지요? 궁금합니다. 다시 한번 생각해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카님의 과거&현재에 대해 더 듣고 싶어 이렇게 글을 적어 봅니다. 자신에게 한번 더 기회를 주시면 어떨까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현재 마카님은 혼자가 아닙니다. 절대! 함께하고 있다는 말씀을 꼭 드리고 싶습니다. 마카님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습니다. 힘내세요! 마인드카페 전문코치 권태호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