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문사립고를 입학한 학생인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우울증|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명문사립고를 입학한 학생인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달 전
저는 제가 공부를 진짜 못하거든요..사실 할 마음도 없고 근데 손재주랑 상상력이 좋아서 늘 그림이랑 글 뜨개질 이런걸 맨날 합니다 대회에 나가서 상도 많이 받았고요 근데 제가 명문사립고를 입학하게 됐는데 거긴 강제야자와 성적 떨어지면 쌤들이 좀 압박하는 학교에요..저랑 맞지않는 학교인데 제가 거기서 살아남을 자신은 없어요..대학 갈 마음도 없고 그냥 제 목표가 있어서 거기에 맞춰 가는길인데..진짜 막막해요...그래서 오늘 OT갔는데 생각보다 더 빡세게 공부를 시켜서 집에오자마자 울었어요..ㅋㅎ 엄마아빠도 제가 대학 안가는걸 아시고 야자 안하고싶다면 하지말라하는데 담임쌤 강제로 야자를 하게됐어요..그리고 또 제 정신건강이 좀 안좋아은..그런 편이에요 우울증이랑 공황장애랑 스트레스를 좀 심하게 받으면 몸에서 바로 반응이 와서 열도 나고 자해도 좀 합니다..근데 자퇴하긴 싫어서 이 꽉 물고 버티려는데..진짜 너무 막막하네여...전 제가 갈 길이 이미 보이는데 굳이 학교에 맞춰야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화자나리
· 2달 전
필자님이 정신적으로 너무 극심하게 힘들어지셨는데도 계속해서 꾸역꾸역하시는 건 그렇게 좋은 것 같지는 않습니다. 감히 말씀드리지만, 조금만 경험해보시다가 다른 학교로 옮기시고, 특기도 있으시니 그 쪽 분야로 키우시는 건 어떨까요? 원만하게 해결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