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미친거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미친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oe8eoi
·3달 전
남자랑 만나고싶고 성관계하고싶어요 근데 제가진짜 원하는건사랑인거같아요근데당장은 성관계를 한번 해보고싶어요 그래서 미치겠어요 지금제가 17살인데 이런생각드는게 비정상인거 알지만 해보고싶어요 지금 너무 외롭고 궁금하거든요 너무 하고싶어서 폰섹을 엄청많이 해봤고 랜덤채팅에서 만나는걸 전제로 연락했던 사람들도 몇명있어요 실제로 못만나고 지금은 연락 다 끊었지만 다시 있었으면 해요 저는 도대체 왜 이러는걸까요?제 또래 여자애들중에 저같은애는 없을꺼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3달 전
마카님. 위에분 신분을 알수 없는분이 오픈챗팅들어오란건 절대 들어가지 마시고 몸조심하세요. 내 애정결핍과 외로움을 진정으로 안아줄 사람은 진지하게 사귈경우 이해해주며 같이 나아갈수 있지 충동적인 성관계를 한다해서 마카님의 그 마음이 채워지지않습니다. 만약한다면 그냥 질막이 손상됐고 성관계를 해봤을뿐 마카님의 현실의 그무엇도 바뀌지않아요. 그 비천함과 부질없음에 더 성관계로 쫓다보면 원치않은 임신이나 성병에 걸릴확률은 매우 높고요(심지어 마약에 손댈수도 있습니다. 나도 모르는새에 술에 약타서 분위기에 취해 마셨는데 그게 약인경우 어쩔거예요?). 고딩엄빠 보셨죠? 심지어 그냥 또래남친도 아닌 랜덤채팅 아저씨, 연상등 남친이라 할 수도 없는 관계의 인간의 아이를 갖게 됐는데 그인간들이 경제적지원 해줄까요? 낙태비용만 대줘도 성공한겁니다. 백퍼 낙태하라할거고요. 성관계말고 또래 남친이랑 풋풋하게 사귀세요. 그리고 진로,미래에 대해 생각하세요. 폰섹정도하고 즐겼으면 됐습니다. 현실의 스트레스와 공허감,애정결핍, 외로움 그런걸 섹스로 풀지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oe8eoi (글쓴이)
· 3달 전
@내공간의자유 맞는말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q987w
· 3달 전
평범한 욕구가 아닐까 싶어요. 하지만 지금은 스스로를 책임질 수 없는 나이인 만큼 다른 방법으로 욕구를 해소하는게 맞지 않을까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이니시트
· 3달 전
안녕하세요 성인 남자도 괜찮으시면 연락하고 지내실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ausja
· 2달 전
평범하신 것 같아요. 이제 성에 대한 눈을 뜨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