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때문인지 그냥 욕구때문인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스트레스때문인지 그냥 욕구때문인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동구람이
·3달 전
남친이랑 헤어졌을때도 순간적으로 너무 외로워서 딴 남자랑 원나잇하고 부모님이 안계실때 약속 잡아서 남자랑 자고 뭔가 자꾸 하고싶고 충동적인 ㅇ욕구? 일탈을 멈출 수가없는데 이거 그냥 제 욕구때문인지.. 스트레스를 성행위로 푸는건지 모르겠어요 그냥 뭔가 사랑받고싶은 느낌? 근데 이렇게 하고싶은게 자주 있진않아요 이렇게 만남을 가지다보니까 현타오고 한두달은 안만나고 그러다 또 하고싶고 정말 모르겠어요.... 이 일은 다 제가 고등학생때 있던 일입니다아..전 지금 성인이 됐구요 아직도 멈추질 못했어요...이게 안좋은거겠죠..?
성욕성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22FLOWER22
· 3달 전
성욕이나 충동적인 행동은 각 개인의 정서와 경험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의 상황이 여러 측면에서 깊은 고민이나 어려움을 야기하고 있다는 점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성욕이나 충동적인 행동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 중 하나로 선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행동이 지속적으로 자신의 삶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면, 전문가와 상담하거나 도움을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관계에 대한 깊은 고민이나 자기 자신에 대한 생각을 이해하고 다루는 것은 중요합니다. 스트레스 관리와 자기 관리에 대해 생각하고 노력해보면서, 필요하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보시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매드트럭
· 3달 전
성욕이 왕성할 나이에 성관계에 집착하는것은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다만, 불분명한 다수와의 관계가 오히려 공허함이나 더 큰 집착을 불러올 수 있으니 사랑을 느끼는 진심어린 상대를 만나서 연애하면서 성관계를 즐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ausja
· 2달 전
외로워서 그런건 아닌것 같아요.. 몸이 아닌 정신적인 사랑이 받고 싶은데 채워지지 않으니 몸이라도 사랑 받고 싶으신게 아닐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동구람이 (글쓴이)
· 2달 전
@hahausja 아하......그런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hausja
· 2달 전
@동구람이 제 생각은 그래보여요..! 제일 어려운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