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 그만하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식|집착|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폭식 그만하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호조Hoj0
·3달 전
다이어트하다가 음식에 집착이 생었어요. 먹으면 안된다고 생각하니까 더 음식생각으로 머리가 가득차더라고요. 결국 2주만에 4키로찌고 먹고 토하고를 반복했습니다. 지금은 토는 안하는데 단식했다가 폭식했다가 반복해요. 폭식하고싶지가 않아요 근데 스스로 조절을 못하겠습니다. 어떻게 치료해야되나요? 부모님은 제가 매번 토해도 쟤 관심받고싶어서 저러는거다 신경꺼라 라고 하실정도로 저한테 관심이 없어서 병원을 가거나 하는건 무리예요. 혼자서 어떻게 해보려고 노력은하는데 잘 안되네요. 음식을 향한 집착을 줄이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섭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괜찮지않았어요
· 3달 전
저도 밥먹는것을 좋아하고 음식을 좋아했습니다. 그렇게 엄청 많이 먹어서 비만이되었어요 주변에선 너무살쪘다며 적당히 먹으라고 다그쳤습니다. 하지만 들을리가있나요?내가 좋아하는건데 그래서 1년정도는 더 그랬던것 같아요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저에겐 취미가 생겼습니다 그것에게만 신경쓰고 제가해야할일에 오랫동안 집중을하니 밥을 잘안먹게되더라고요?;; 그러면서 집착도 줄어들어 이젠 먹는둥 마는둥합니다. 갑작스럽게 줄이려하지마세요 천천히씹는 연습을하고 물을많이 드시며 물배를 채워보고 밥먹는 시간외에 먹는것을 줄여보세요 천천히 하다보면서 시간이지나면서 서서히 나아질겁니다. 갑자기 하려하면 잘안돼잖아요?? 신경쓰면서 이것도 학보고 저것도 해보세요. 그리고 가족들말 신경쓰지마세요 호조님을 응원해주는 좋은사람들의 말을신경써 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괜찮지않았어요
· 3달 전
@괜찮지않았어요 시간이 모든걸 해결해준다잖아요? 노력하며 조금씩 줄이고 운동도 해보고 미술도해보고 공부도 해보고 나자신을 꾸며도 보고 하다보면 음식보다 더좋아하고 집착할만한게 생길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uu123
· 3달 전
혼자 잘 안되신다 느껴지면... 주변의 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섭식 부분도 지원하는 것 본거같아요. 혹 준비된 기회가 있을지 모르니 한번 전화해보시면 어떨까요?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