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집착이 있는거 같아요 제 친구가 저 싫어할거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 집착이 있는거 같아요 제 친구가 저 싫어할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어떡해요0
·5달 전
평범한 10대 남자에요.. 겜 하면서 만난 남자인 친구가 있는데, 제가 걔한테 집착하는거 같아요. 주말마다 안만나면 걔가 다친건가 걱정되고, 같이 웃고놀다가도 걔가 가버리면 금방 우울해진다? 랄까. 저번에 어디로 갈려고 하길래 생각없이 그친구의 손목을 너무 세게 쥔거같아요.. 어떡하죠?? 저도 모르게 계속 잡아둘려하고 저도 너무 불안한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narya
· 5달 전
안녕하세요! 저는 10대 여자예요 저는 겜 하면서 만난 오빠가 있는데 처음엔 저도 불안해하고 버려질까봐 걱정되고.. 그게 너무 심해져서 그 오빠한테 솔직하게 말했어요! 갑자기 가거나 그런 말을 하면 불안해서 힘들다.. 이런 식으로요! 그랬더니 불안해하지 말라고 위로도 해주고 그러더라구요! 글쓴이님도 그 친구에게 솔직하게 말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리고 마음을 조금 편안하게 가져보세요 어차피 인간관계는 이별과 만남이 반복하거든요 이 관계가 끊어지면 '아, 그냥 지나가는 인연이구나'라고 생각하셔요~ 오지않으면 무슨 일 있겠지, 연락 줄거야라고 친구 분을 믿어보세요! 손목을 너무 세게 잡거나 그 친구에게 상처를 줬을 땐 바로바로 용기내서 사과하고 해결하는게 가장 좋아요 뒤늦게라도 '저번에 내가 네 손목 세게 잡은거 같은데 괜찮아?'이런 식으로 물어보시면 돼요~ 글쓴이님 너무 불안해하지마셔요!ㅎㅎ 저도 한창 불안해하다가 지금은 마음을 편히 먹고 용기를 내보니 집착이나 불안해하는게 줄었어요ㅎㅎ 불안감 빨리 떨쳐내고 친구 분이랑 즐겁게 잘 지내시길 바래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어떡해요0 (글쓴이)
· 5달 전
@kanarya 감사합니다!! 한번 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