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힘들게 한 사람을 내려놓고 싶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이별|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를 힘들게 한 사람을 내려놓고 싶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화이팅팅팅팅
·일 년 전
전직장에서 만난 남자친구와의 이별이후 폭언폭행을 이유로 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약2년동안 만났었고, 처음만났을때 마음이 깊어지고 한 이후 제가 남자친구에게 저의 힘들었던 시간을 이야기 했다가 나중에 그게 비수가 되어 저에게 돌아오고, 그리고 폭행으로 전치5주도 진단받았습니다. 그리고 저를 만나는동안에 자주 거론되어 싸운 여자와 연애하고있다는것도 알았습니다. 소송중이고 제가 이기게 될게 뻔한데.. 문제는 그 분노가 조절이 안되는거같습니다. 어차피 쓰레기인 사람을 버리고 저는 거액의 민사위자료도 받고 그사람이 형사처벌하면 되는데 분노가 사그라들지가 않아요, 그사람이 그냥 죽었으면 좋겟다고 생각도 들고 폭언폭행도 심한데 사실 그걸로 바로 헤어지지않고, 마지막 환승연애와 그런것들에 대한 분노가 큰게 뭔가 잘못된거같습니다. 저에게 폭언폭행은 정말 진작에 헤어졌을 사유인데 그때 헤어지지않앗던거는 문제가 잇는거같고 그사람에 대한 분노가 없어지지않고 죽여버리고싶은 그 자체가 그사람에 대한 분노도 잇고 집착도 잇는거같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내일은 정신의학과에 방문하여 신경안정제 약을 탈까 싶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endy127 (리스너)
· 일 년 전
안녕하세요 이전 남자친구와 심리적, 신체적 피해를 입고 아직까지 그 상처가 회복되지 않으셨나보네요. 소송에서 이기는 것을 떠나서 그 사람에게서 받은 감정적인 상처는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분노가 사라지지 않는 것 같아요. 마카님과의 싸움 원인이었던 여자분과 사귄다는 것을 알게 되어 그 동안 만나왔던 남자친구에게 배신감도 크게 느끼셨을 것 같구요. 분노나 화가 치밀어오르는 것은 너무 당연한 일인 것 같아요. 누구라도 참지 못했을 겁니다. 그런데 그 사람이 죽이면, 아니면 그 사람을 때리거나 욕을 하면 마카님의 마음이 좀 나아질까요? 그 사람에게 초점을 두기보다는 마카님의 삶과 일상에 더 초점을 두셨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나쁜 사람과 잘 헤어지셨고, 소송에서도 승소해서 금전적인 보상이라도 얻으셨구요. 그러니 이제는 더 이상 마카님 자신을 괴롭히기보다는 그 사람을 잊고 잘 먹고 잘 자고 행복하게 씩씩하게 살아가세요! 그게 그 사람한테 하는 최고의 복수입니다. 하지만 쉽지는 않을 것 같아요. 너무 스트레스가 심하고 신경을 많이 쓰셔서 힘드실 것 같은데 심리 상담 받으시면서 상처 치유 받으시고 천천히 일상을 회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혼자서는 쉽지 않은 일들은 전문가에게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에요. 그 동안 정말 많이 힘드셨을텐데 이제는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