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일들로 힘드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여러 일들로 힘드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제 한 마디로 기분이 상하시는 분들이 있진 않을까 망설여지지만 적어보려구요. 자기 자신이 힘들다고 해서 너무 자책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건 그 상황 탓이지, 자신의 잘못 때문이 아니란 걸 말해주고 싶었어요. 울어도 되고, 이상해도 되고, 성격이 안 좋아도 되고, 남들과 조금 달라도 돼요. 그게 나인데 누가 뭐라고 하겠어요. 나는 아무도 못 바꿔요. 절대 남들이 툭툭 뱉은 말에 휘둘리지 말아요. 내가 어떤 삶을 살든 그들이 나를 욕할 수 없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ocap
· 3년 전
너무 이쁜글이네요 이글보고 마음의 안정이 조금이나마 좀 되는거같아요 마치 내가 그래도 되는 인간같아서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려하는데 나라는 사람은 거기에 발맞춰가는게 너무 힘드네요 위로의 말 고마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3년 전
@popocap 세상이 추구하는 좋은 사람이라는 기준이 참 빡빡한 것 같아요. 하지만 세상이 추구하는 기준에 너무 맞춰 살지 않아도 돼요. ‘나’라는 사람 그대로를 인정해주지 않는 사람이 잘못된 것이지 내가 잘못된 건 아니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opocap
· 3년 전
맞아요 내가 제일 중요한거죠 좋은 깨달음 얻고갑니다 날도 추운데 건강관리잘하시고 주무세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oni8976
· 3년 전
고마워요 덕분에 안정이 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gelsh1
· 3년 전
고마워요힘든데죽고싶엇어요 고백도안되고힘들어서부모님께보이기가 그렇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