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학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스트레스를 어떻게 해소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Nozelzo08
·3년 전
초6인데요.(내년에 주학교 입학) 요즘 제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이유는 학업인 것 같기도 하고 아님 그냥 사춘기인지 모르겠어요.(학업 때문인것 같긴한데...) 시험점수가 만족하지 못하거나 가족에게 한소리 들었을 때....등등 너무 짜증이 나고 너무 서럽고 그래요. 밤에도 혼자서 많이 울기도 하고요... 스트레스인것 같아 인터넷에 '스트레스 해소법'등을 쳐도 바깥활동을 많이 하라는데 시국도 시국인데다가 개인적으로 바깥에 나가는걸 좋아하진 않아서 어떻게 해소를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짜증나슬퍼스트레스받아화나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bi546
· 3년 전
청소가 답입니다. 청소를 하면 집안이 깨끗해져 굉장히 뿌듯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좋은 스트레스 해소 방법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zelzo08 (글쓴이)
· 3년 전
@bibi546 답변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081022
· 3년 전
저두임요 ㅜ 그래서 저도 님과 똑같이 다 해봤어요 근데 결과는 결국 마음에 있는거에요 이게 그냥 헛소리로 들릴지 몰라도 님마음속엔 다른 세상이 있어요 학업이 힘들지..당연하지... 근데 그렇다고 포기하면 지는거에요 마침표 말고 쉼표를 그어봐요! 도서관이나 서점에서 님같은 친구를 위한 책들도 많이 있거덩요? 한 번 추천해드릴께용구링 항상 화이팅!! 온전한 취미를 찾기 바랄께용 *마음속에 님만을 위한 세상을 만든다면 더 쉬울듯요!!♡* 사랑해요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