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때문인가요? - 마인드카페
알림
더 보기
사연글
정신건강
Sinbi0911
2달 전
스트레스 때문인가요?
우선 목이 아프거나 기침 콧물같은 건 없어요 저는 07년생 여학생인데요 얼마 전 부터 머리가 너무 아파요 왼쪽 정수리 부분이 계속 지끈거리고 가끔씩 흰 머리도 보이고 무엇보다 머리가 빠져요 샤워할 때 머리를 손으로 쓸어내리면 세 가닥에서 여섯 가닥씩 빠져나오고 빗으로 빗을 때도 머리가 주르륵 빠져나와요 가끔씩 가슴이 텁텁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요 속이 울렁거려요 부모님께는 아직 말씀 못 드렸어요 지금은 밥 먹고 침대에 누워 있어요 학원은 수학 영어 보컬 다니는데 보컬이랑 수학은 코로나 때문에 연기되었고 영어는 줌으로 하고 있으며 수학은 학습지로 대체하고 있어요 시간 있을 때 마다 밖에서 30분씩 걷고요 약 같은 건 안 먹어요 지금 생리중이긴 한데 5일차라 거의 끝났고요 왠진 모르겠는데 그냥 누워있다 보면 눈물이 나오기도 해요 부모님은 제가 머리 빠지는 것만 알고 계셔요 위에서 말했던 것처럼 말씀 안 드려서, 머리 빠지고 그런 건 스트레스 때문이라고 하시는데 정말 스트레스 때문인가요?
호흡곤란어지러움스트레스두통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2개
dong21
2달 전
저도 그럴때가 있는데 가끔은 일상생활에서 벗어나서 친구들과 놀고, 하고싶은걸 하면 나이지더라고요 부족한 답변 죄송해요 :)
impressed
2달 전
저도 자주 그랬는데요. 그냥 혼자 불안해서 막 가슴이 뛰고 속도 자주 울렁거리고 막 그랬어요. 저는 우울증이나 공황장애 같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도 요즘은 좀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이겨나가다 보니 몸이 좀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또 가끔 미친 듯이 가슴이 뛰고 속이 울렁거려서 머리까지 아프고 그럴 때도 있어요. 요즘은 머리가 많이 빠지더라고여... 탈모..핳.하.하... 일단은 너무 힘드시면 병원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정신 건강쪽이 아닐 수도 있기도 하고 병원을 간다고 해서 나쁠 건 없으니까요. 그래도 너무 아프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