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런거 처음이라..좀 많이 어색하지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년 전
안녕하세요. 이런거 처음이라..좀 많이 어색하지만 한번 적어보겠습니다. 저는 좀..이상한 것 같아요. 평소에는 웃으면서 사람들하고 잘 얘기하면서도 정말 아무일 없었는데 갑자기 속상해질 때가 많아요. 특히 새벽에 더 심해지는 것 같아요. 잠 못들면 별별 많은 생각이 들잖아요... 그냥 울다가 지쳐서 잠들면 다행인데, 좀... 심한 날에는 울면서 몸도 덜덜 떨리고 숨도 잘 안쉬어지더라구요. 음..... 실수하거나 무슨 일 있는 날이면 매번 그랬던 것 같아요. 제 자신이 너무 미운거있죠. 사실...예전에 자해를 했었어요. 흉터가 남을 정도로 깊게 한건 아니기도 했고.. 관둔지 꽤 시간이 지나서 괜찮은 줄 알았어요. 근데 정말 심하게 울었던 하루가 있었는데, 제가 커터칼을 찾다가 없으니까 뚜껑이 닫힌 펜으로 손목을 막 그었어요. 그래도 자국만남아서 그랬을까요. 마음이 답답해서 뺨을 몇 대 때리니까 좀 나아지더라구요. 그날 밤에는 정신없이 우느라 몰랐는데, 다음날 눈 뜨고 제가 했던 짓을 생각해보니까 제 자신이 너무 무서웠어요. 정상 아닌 것 같죠. 저도 제가 정상이 아닌 것 같아요. 엄마에게 제게 있었던 모든 일을 말한 건 아니지만 병원에 가야할 것 같다고 말씀 드렸던 적이 있었어요. 근데 기록 남는다며 대학교 가기 전까지는 못간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최대한 버텨보고 있는데 조금... 외로운 것 같아요. 주변 사람들이 언제까지 네 감정 받아줘야하냐고 핑계 좀 그만대고 정신차리라고 엄마가 얘기한 날 부터 정말 누구한테 이런 얘기를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제가 우울증도 아닌데 핑계대려고 이러는건가 싶어요. 병원가기 전까지 어떻게하면 잘 버틸 수 있을까요? 이제 얼마 안 남았다고 스스로 다독여 보다가도 계속 무너져서요... 으으....제 이상하고 우울한 긴 하소연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다속상해불안해답답해우울공허해우울해자고싶다외로워무기력해슬퍼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onJM
· 3년 전
힘드신게 눈에 보이네요ㅜㅜ저도 선생님 추천으로 중1때부터 고1때까지는 병원과 상담소를 다니며 치료를 받았지만 해가 될 기록은 없었어요! 힘들어서 아픈게 죄도 아니고 조금은 티내도 되요 병원치료가 솔직히 위로는 되더라고요..자해한다니까 너무 걱정이 되네요ㅜ 하루라도 빨리 치료받고 덜 우셨으면 좋겠네요 제 말이 위로가 될 진 모르겠지만 이제 그만 힘드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