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와의 갈등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버지와의 갈등
커피콩_레벨_아이콘asgdw
·3년 전
저는 지금 영국에서 유학중인 학생입니다 사실 학교가 12월에 방학이여서 이 기간동안 기숙사에 머물지않고 이탈리아에 있는 여자친구를 만나러 갈려햇습니다 그런대 부모님이 코로나 때문에 안된다 하더라구요 심지어 저는 이미 성인이기에 제 선택은 제가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실 제 여자친구는 저에겐 너무 소중하여 12월기간동안 여자친구와 시간을보내고싶엇어요 그러던 와중 그것을 못참고 부모님 몰래 이탈리아로 간걸 들켜서 부모님이 어떤 벌을 내릴지모르겟네요 부모님이 걱정해서 안된다고하시면서 왜이리 저만 생각하냐고 하는대 사실 저는 가족력이없어요 제가 7살 때부터 부모님은 이혼하시면서 저는 어머니와 살앗어요 그런대 어머님은 저를 부양할려고 밤새 일을 하다보니 저는 늘 혼자 Tv를 보거나 컴퓨터를 하게되엇죠 초등학교 중학교때는 아빠없는놈이라고도 들엇어도 잠시 울컥할뿐이지 그다음엔 아무느낌이 안들더라구요 이러한 이유로 저는 가족력이없다보니 지금 사귀는 여자친구가 무척 소중해서 이기적인 행동을햇는대 아버지가 저에게 욕을해도 괜찬은대 어떤 벌을내릴지 걱정되네요
스트레스받아혼란스러워불안해답답해우울두통불면우울해슬퍼무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iash
· 3년 전
당신의 인생은 당신 것 입니다. 물론 어머님의 입장도 이해합니다만. 누구의 잘못이 아니라고 생각합다. 그래도 나는 당신의 편 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rugettayo
· 3년 전
돈은 누구돈이에요? 가는 건 상관 없는데 돈을 받아서 쓰는 거면 그렇게 얽매여요. 본인이 벌어서 쓰는 거면 그냥 하고 다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