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좋게 절교한 친구들이 저를 힘들게 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안좋게 절교한 친구들이 저를 힘들게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ms090225
·3년 전
저는 지금 초5학년 안좋게 절교한 친구는 2명 입니다. 그 친구들과 친구로 지내면서 너무 힘들어서 여러 고민 끝에 절교를 했습니다. 근데 사과는 받고 끝내야 할 것 같아서 그 애기를 꺼냈더니 내일 어디어디로 오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결국 사과는 받지 못하고 절교하게 되었습니다. 5학년인데 벌써부터 절교를 하냐 라는 생각을 가지고 계실수도 있지만 저는 걔네들을 만나며 제 인생이 엉망이 되버렸습니다. 여기까지 상황 설명이였구요. 본 문제를 말하겠습니다. 저는 남여 가리지 않고 다 친해서 언제는 하교할 때 남자애들과 같이 하교 할 때가 있습니다. 근데 걔네들이 뒤에서 *** 여우짓한다고 저에대해 다른 애들과 뒷담을 하더라고요. 그리고 제가 여자애들과 놀때는 지나가면서 저를 비판하며 욕을 하더라고요. 저는 왜 절교한 애들한테 이런 말을 들어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그냥 참고만 있으면 안될것 같긴 한데..그렇다고 제가 걔네들 앞에서 하지말라고 할 자신도 없어요. 걔네들이 저에게 뒷담,욕을 못하게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그리고 그 친구한테 뭐라고 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증나힘들다혼란스러워화나불안해괴로워불안슬퍼무서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LPMESQ
· 3년 전
저도 초5인데요,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이일을 아시나요? 저는 친구들과 큰문제가 있을때는 선생님께 상담해서 잘 풀렸어요, 제 말이 도움이 됐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ms090225 (글쓴이)
· 3년 전
@HELPMESQ 제가 다른 사람들에게 일들을 말하려고 하지 않아요. 누가 물어볼때 까지 말을 잘 안해서 부모님과 선생님께 말하지를 못했어요. 도움이 됬어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nflower77
· 3년 전
그친구들은 자기 얼굴 깎아 먹는 거에요 그리고 그친구들 나중에 보면 서로 절교할 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애들 때문에 글쓴이님이 상처받는게 안쓰럽네요 그친구들한테 왜 뒷담을 하냐고 앞에서 똑부러지게 말해보세요 그때 녹음을 살짝해두세오.. 그럼.. 나중에 불리해질때 사용할수도 있답니당 그친구들은 아마 엄청난 깨닳음이 오지 않는한 절대로 나아질 애들이 아닌 것같아요 그래서 글쓴이님이 아무로 좋게 말해도 콧구녕으로도 안들을것같으니 일단 부모님과 선생님께 말하시는걸 못하시겠으면 증거라도 담아두세요 근데 선생님과 부모님께 말해서 고민을 해결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랍니다. 저도 고민이 있을때 부모님과 얘기해서 푸는 경험이 많거든요!! 아무튼 글쓴이분 힘내세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jms090225 (글쓴이)
· 3년 전
@sunflower77 감사합니다. 그쵸 걔네들은 나아질 애들이 아니죠 근데 걔네들이랑 같은 중학교를 가야되서 또 마주치게 생겼네요..녹음 그 방법 좋은데요. 언제 만날지 모르니 녹음기를 켜놔야 되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dneducu
· 3년 전
같이 안다니면 그냥 안다니는걸로,친구 아닌걸로 냅두지 뒷담은 왜까냐 그래요 뒷담은 명백히 잘못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ms090225 (글쓴이)
· 3년 전
@fodneducu 감사해요. 근데 걔네들이 너무 뻔뻔해서 그런말을 해도 소용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