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외도 후 성생활 이 한달에 1번 정도인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생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68
·3년 전
남편의 외도 후 성생활 이 한달에 1번 정도인데 즐겁지 않아요 매일 매일 나도 남편이 했던것 처럼 하고 싶은 충동을 참고 있어요 누군가에게사랑을 받고 열정적으로 몸에 대화도 나누고 하고 싶어요 이것이 나쁜건가요?
공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ocopieIsJeong
· 3년 전
본능에 충실하는것이 나쁜것이냐 아니냐는. 사실 본인이 더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래저래 본적이 있는 케이스 입니다만 그게 마냥 나에게도 순간의만족 말고 정말 장기적으로 이롭지도 않더라구요. 남편분 일은 유감입니다만. 사실 같이 외도를 하고 안하고는 본인의 자유입니다. 어찌됬던 힘내세요.. 제가 어떻게 더 말씀을 드려야 할지 ㅎㅎ 사실 너무 어렵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st0613
· 3년 전
예전에 들은 얘기인데 바람핀게 죄가 아니라 들킨게 가장 큰 죄다! 라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wanmo
· 3년 전
가지고계신 불만이 남편과 한달에 한번뿐인것이 불만인가요 아니면 성생활이 한달에 한번뿐인데 그상대가 외도했던 남편인 것이 불만인가요..? 문제에 대한 답을얻는것은 거기에서 시작해야 될것같네요. 이 문제의 잣대는 어차피 주관적, 내로남불의 성격이 짙은것임을 모두가 알고있지요. 본능의 욕구는 객관적으로 좋고 나쁨을 가릴수 있는 문제가 아니예요. 선택의 문제일 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