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이 죽고싶어요. 마카님 위로 좀 해주실 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매일매일이 죽고싶어요. 마카님 위로 좀 해주실 수 있나요 ?
짜증나스트레스받아힘들다슬퍼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o1993
· 4년 전
(˃̣̣̣̣︿˂̣̣̣̣ )(˃̣̣̣̣︿˂̣̣̣̣ )(˃̣̣̣̣︿˂̣̣̣̣ )(˃̣̣̣̣︿˂̣̣̣̣ )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ddleaim
· 4년 전
지금은 모든게 짜증나고 막막할거에요 되게 탁 막히는 기분이죠? 앞으로 더이상은 못갈 것 같고 아프고 괴롭고...지금 상황이 한탄스러울 수도 있어요. 느껴지는 감정을 천천히 보듬어봐요. 그리곤 감정이 다 정리 되있을때 눈을 딱 뜨면 차분해질거에요. 믿어요. 고생많으셨어요. 괜찮아질때까지 푹 쉬어요. 언제든 쉬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권리가 있어요. 마카에서 이렇게 계속 이야기 나누며 고통을 나눠주세요. 다 잘될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middleaim 네.. 너무 힘들고 괴로워요. 푹 쉬고싶은데 학생이라 공부를 해야될것 같아요... 사실 힘든 거 다 얘기했는데도 왜 이리 마음이 편하지 않는지 모르겠어요. 왜 이 글을 읽는데 눈물이 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hellol
· 4년 전
저나 글쓴이님이 죽든 세상은 돌아갑니다. 그렇게 고통을 주는 세상에서 저희는 반격도 못한체 나가 떨어지려고 하죠. 과거 제가 세상을 붙잡고 있는 손을 놓았더라면 지금 그나마 소소한 것에 행복을 느끼며 세상속으로 들어갈 준비를 하는 저는 없겠죠.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깨달은 것들이 있습니다. 세상은 저희에게 고통을 준 것이 없습니다. 고통을 준건 세상에 먼저 들어간 극히 일부의 사람들이죠. 대부분은 당신에 대해 관심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노력해 비로소 사회로 들어가게 되면 당신에 대해 궁금해합니다. 그 세상에 들어가는 문을 넘는 순간 당신은 긍정적으로 살아가며 선의의 경쟁을 하는 한명의 중요한 사회인이 될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