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다는 이유만으로 많은 괴롭힘을 당하는경우도 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가치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예쁘다는 이유만으로 많은 괴롭힘을 당하는경우도 있습니다. 괴로운 삶도요. 외모와 관련된 추측성 그사람에 대한 가치관 인식, 프레임.. 정작 당사자는 그런건 안중에도 안들어올정도로 다른일들때문에 너무 괴롭고 내면에 잠겨사는 사람인지라, 자기외모가 어떻다는걸 인식도 안하고 사는데 사람들이 씌운 프레임은 얼굴이든 나이든 뭐든 내 생각 성격 인격과는 아무 상관없이 어떤식으로든 사람을 괴롭힙니다. 물론 제 외모가 사람들이 추측하는것과 전혀 상상할수없을정도로 다른 캐릭터와 삶일 경우에는 더 괴롭고요. 사람들이 사람을 있는그대로 보려면 자기가 타인에 대해 안다고 생각하는 걸 그만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평생 외모문제때문에 저도 괴로웠는데도 사람들의 이상한가치관들때문에 오히려 더 이해받지못하기 때문에 말도못했는데 자랑하는거냐는 ***은 소리듣고 평생 아무것도더이상 표현못하고 살다 용기내어 글을 올려봅니다.
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nari0205
· 4년 전
그런게 바로 열폭이라고 하죠. 그들보다 훨씬 겸손하고 착실하게 생활하셨던것이 글에서도 느껴지네요. 분명 화나고 이해도 안되는것 투성이지만.. 저는 그런 사람들 그냥 방관하고 무시해요..고쳐주고싶지도 않고 반응해주고싶지도 않아요, 어떻게든 자기보다 잘난 사람 깎아내려 자존감 1이라도 올려보고 그 힘으로 자기삶을 악착같이 살아보려고 하는 처절한 몸부림들이라.. 그냥 냅두면 평생 그렇게 못난외모, 못난 마음으로 살다 저승갈거에요.. 우린 잘살다 천국 가야죠~ 그런곳에 일일이 신경쓰면서 피곤해하실거없습니다. 우리 삶만 신경써도 골아프잖아요^^? 파이팅!!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고마워요 yunari님. 정말로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PANDORA3'님 잘 알지도 못하면서 댓글 함부로 남기지마세요 . 덕분에 저는 또 당신때문에 힘들어하고 있으니까요 기회드렸는데 다시 달린 댓글보고 대화불가한 상대라는걸 깨달아서 차단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