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의미 없은 것도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여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가정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무 의미 없은 것도 너무 예민하게 받아들여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친한 친구와 둘이서 같이 과외를 받는데 과외 시간만 되면 너무 짜증나고 힘듭니다 제가 열등감을 느끼는거 같아요 제가 친구보다 더 많이 틀리는 날이면 친구가 뭐라던 다 너무 화가납니다 그리고 선생님도 제 자존심을 건들기고 하구요 저도 제가 너무 이상한거 같아요 몇주전까지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가정사가 안좋아지고 친한 친구랑도 멀어지게 되고 스트레스가 쌓이다 보니 정말 방에 틀어박혀 거의 매일 울었습니다 근데 생각이 바뀌고 이게 시간낭비인걸 알고서 행복해 잘려고 노력했어요 노래도 밝은 노래로 듣고 밤도 새지 않고 행복해질려고 했는데 방법이 잘못된걸까요 정말 그 시간만 되고 제가 이기지 않으면 너무 화가나서 미칠거 같아요 제가 자존심이 센 편이긴 한데 그렇다하기엔 너무 핑계 같더라구요 제가 이상한겅가요..
짜증나화나불안해강박답답해질투나우울해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k9890
· 4년 전
음.. 이상하진 않은것같아요! 자신이 충분히 행복해할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 근데 공부를 잘해야된다는 생각은 안하면서 편안히 , 평화롭게 자는건 어떨까요? 그리고 열등감을 느끼면 느낄수록 친구관계와 자신이 망가지니 , 조금은 안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같아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