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 좋아하고 한번 시작하면 5회 정도는 해야 좋은데 병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관계 좋아하고 한번 시작하면 5회 정도는 해야 좋은데 병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overnight
·4년 전
안녕하세요 올해 40대 남성입니다 다른게 아니고 성생활 관련 문제는 없는지 궁금해서 상담요청 드립니다 한번 시작하면 1시간~2시간 정도 지나면 또 생각나고 그럽니다 아직은 미혼이고 여자친구 또한 없습니다 다만 예전에 알던 여성들과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30대 까지만 해도 그러려니 했는데 아직도 참기가 힘드네요..
성생활중독_집착걱정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iho
· 4년 전
뭐 병이랄거까지 있나요. 사진도 많이 찍는 사람이 있는 반면 하나도 안찍는 사람 있는 거처럼 성욕도 정도는 사람마다 천차만별인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join
· 4년 전
그러고 나서 님이 피곤하거나 생활에 지장이 있는게 아니고 상대방도 거부하지 않는다면 괜찮지 않을까요? 세상에 정답은 없더이다. 참고로 호나우딩유는 6번까지도 했다고 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oo123
· 4년 전
저도 40대입니다~싱글이구요 예전에 알고계신 여성들이라면 사귀는사이는 아니고, 파트너같은 개념인가요? 그래서, 육체적인 욕구가 더 자주 생기는거 아닐가요? 정식으로 사귀는 사이라면 잠자리말고도 하고싶은게 많을텐데 파트너라는 생각을하니까 육체적인 관계만 계속 떠오르는거 아닐가요? 제가 정확한 상황은 모르지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O3Oc
· 4년 전
저는 병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건강하시네요👍🏻 다만 몸을 생각하신다면 횟수를 1~2회 줄이시는것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