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집착 해서 무서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꾸 집착 해서 무서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eraphic07
·4년 전
넷상에서 만난 사람이 있어요... 근데 그 사람이 "카톡해요ㅎㅎ" 자꾸 저에게 도배를 하는거예요.. 제가 뭔 정신으로 그런진 모르겠지만 전화번호를 알려주고 말았어요.. 그리고 3일 후.. 자꾸 톡이 오는거예요.. 뭐해? 뭐하냐구ㅎㅎ 전화 받아봐..ㅎㅎ 조금 무서웠어요.. 날이 갈수록 대꾸를 안 하니까 점점 거칠어지고 차단을 하긴 했는데 사람들한테 말하진 못 하겠어요.. 그걸 왜 알려줬냐고 욕 먹을 것 같아요.. 제가 잘못한건 맞지만.. 전화도 계속 와서 일단은 차단 했어요..! 하지만 그 사람이 제 전화번호를 알고 있어 조금 불안하기도 해요.. 조언 좀 해주세요..
우울혼란스러워중독_집착무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nmm
· 4년 전
어차피 핸드폰 번호만 안다고 해서 할 수 있는건 없어요 계속 차단하시고 무시하고 사세요. 괜찮아요 온라인에는 이상한 사람들이 많으니 채팅어플은 안하시는게 좋아요 n번방 사건 아시죠? 익명성 뒤로 사람을 협박해 성을 착취하는 짐승같은 놈들이 많아요 모르는게 약이라고 앞으로 채팅어플은 하지 마시고, 무시하셔도 아무일 없을테니 맘 놓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eongjeonging (리스너)
· 4년 전
차단 하셨다니 다행이네요. 앞으로 조심하시면돼요. 인터넷상이라고 더 그러는 사람도 있고 이상한 사람이 많아요. 전화번호 안다고 할 수 있는게 있는건 아니니까 넘. 걱정마시고 우선 다음엔 연락처나 개인정보 알려주시면 절대 안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890
· 4년 전
전화번호바꾸는게 젤좋지만 어려우시다면 차단하신건다행이고 카톡들어가서도 차단에서 메세지 프로필까지 차단설정해놓으세요 살다보면 그런실수할수도있겠죠 두번다시그런실수안하면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