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좀 해주세요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추천 좀 해주세요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keefd
·4년 전
이제 고1이 되는 예비고1이에요.. 고등학교에 좀 있으면 입학하는데. 국어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학원을 따로 안다니고 있어서 혼자 문제집 풀면서 공부를 하려고 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고요. 문법.문학.화작 등 여러 종류가 많던데. 혹시 인강이나 문제집. 아니면 공부방법 등을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chm
· 4년 전
저는 메가스터디에 최인호 선생님 인강 추천 드립니다 실제로 도움 많이 받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kswan
· 4년 전
문제집으로 매삼비,매삼문 풀어보시면 조금 도움이 될 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elly (리스너)
· 4년 전
문법과 문학은 정말 이투스 권규호가 좋더라구요. 그런데 문학은 수능 관련일 수 있으니 문법을 위주로 공부해보세요. 미리 수능공부까지 문법을 끝내면 고등학교 내내 편하더라구요. 고등학생도 별거없어요. 고3이나 되어야 정말 힘들고 그러는데 또 상황에 따라 고3을 편하게 보내는 학생도 있구요. 고1,2때는 학교 커리큘럼만 따라가고 복습만 잘하면 걱정없답니다. 그래도 외부지문이 나올수있으니 매삼비, 매삼문 하루에 적정량 풀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ommet (리스너)
· 4년 전
고등학교를 졸업한지 오래되었지만 밸런스를 맞추는 것도 중요한 것 같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엔 비문학이 너무 어려워서 아침에 학교를 가면 매일 30분씩 투자해서 매3비였나 문제집을 풀었던 것 같아요! 국어는 개념을 탄탄하게 잡는것도 추천하니 제가 고등학생땐 수능개념이라고 나비효과라는 ebs문제집이 있었는데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보시면서 국어공부 열심히 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길 바래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