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보기
사연글
연애
ya0407
2달 전
권태기 온 남자친구와의 연애 힘들어요,,,
남자친구가 권태기 온거같아서 말했더니 관계에 대해서 잘 할 자신이 없대요 또 누나가 상처받을까봐 솔직하게 얘기를 해줘서 제가 시간을 갖자고했죠 담날 술약속가고 집 갈때 택시를 타야하는데 무서워서 남자친구한테 아무말 안해도 괜찮으니까 통화해 줄 수 있냐고했더니 괜찮대요 그러면서 남자친구가 생각해 봤는데 미안하다면서 코로나때문에 오랫동안 떨어져 있어서 그런지 힘들어서 그랬다 연락 안하는동안 빈자리가 컸다면서 다시 이쁜연애하자고 해줘서 울면서 알겠다고했죠 오늘 통화하는데 확실히 제가 뭘 얘기를 하면 예민하게 받아들이고 화 안냈는데 화냈다고 받아들이더라고요 제가 통화하면서 게임하는거 싫어하는거 알면서도 먼저 통화걸어서 좋아했는데 겜하는소리 들려서 좀 짜증났어요 마지막에는 타이밍이 이상했는지 매우 속상한 일이 생겼어요,,, 제가 뭔 말을 하고있는데 갑자기 말 끊고 내가 피곤해서 그러는데 끊자고해서 나 말하고있었다 이랬더니 미안하는말도 없이 스피커 꺼놔서 못 들었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받아주는게 한계가 있는데 어쩔수 없는거 아는데 서운한상황,,, 제가 이상한건가요?? 권태기가 온 남자친구에게 어떻게 해줘야 덜 예민하게 받아들이고 저희가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짜증나권태기남자친구답답해힘들다코로나짜증스트레스받아
전문상담 추천 0개, 공감 1개, 댓글 3개
mdreader 리스너
2달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종잡을 수 없는 남자친구의 행동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할 것 같아요. 짧은 글을 읽고 남자친구의 마음을 정확히 알기는 어렵지만 제 생각을 말씀드릴게요! 아마 남자친구는 권태기가 왔지만 헤어지기는 싫은 마음상태이지 않을까싶어요. 헤어지는 것이 두려운데 막상 예전처럼 행동하긴 어렵고 혼자서 마음이 하루에도 수백번이 바뀔 것 같습니다. 많이 서운할 거에요 남자친구가 이렇게 행동한다면. 저는 남자친구에게 비슷하게 대했던 적이 있는데요. 잠깐 시간을 가져보기도 했지만 그 외의 시간에 남자친구가 조금 더 참고 기다려주었어요. 저는 나중에 미안하고 고마워 다시 잘 지내게 됐어요. 권태기를 인정해주려고 하고 언젠가 돌아온다는 믿음이 있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권태기가 온 연인이 있을 때 상대방이 안힘든 방법은 없는 것 같아요. 정말 안타깝지만... 대신 매번 상처받고 기다리기 힘들다면 조금 만나는 횟수를 줄이고 한 발자국 떨어져서 연애를 지속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얼른 남자친구의 권태기가 끝나고 다시 행복한 연애를 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받아주시기 힘든 것은 당연합니다. 서운할 거에요. 그 부분도 잘 이야기 나눠보세요 :)
글쓴이
2달 전
@mdreader 제가 술마시고 괜히 전화한걸까요??
mdreader 리스너
2달 전
아니에요! 연락을 했으니 서로 마음이 있다는 것은 확인한 거니까요! 대신 남자친구가 자신의 행동과 마음에 대해 스스로 생각해볼 수 있도록 시간을 줘야할 것 같아요! 혼란스러워 할 수도 있으니... 무엇보다 그냥 기다리기보다 조금은 대화를 진지하게 나눠보는 것이 서로 오해도 덜 생기고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