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하는 또래 남자애가 있습니다.그 남자애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AROHArockyLOVE
·4년 전
짝사랑하는 또래 남자애가 있습니다.그 남자애와는 학교는 같지 않지만 그래도 같은 센터에 다녀서 관계가 서먹하진 않습니다.그 애와는 초1때부터 알고 지냈는데,물론 그때 바로 반한건 아니고,같이 지내고 같이 놀다 보니 아느순간 제 마음이 그 애한테 가있었습니다.그 아이와는 5년이 넘는 시간을 알고 지냈고,그만큼 관계도 친합니다.저는 그냥 이 관계를 유지 하고 싶습니다.하지만,이제 전 몇주 후면 다른곳으로 이사를 갑니다.학교도 전학을 가고 다시는 그 센터를 갈일이 없습니다.사실 지금도 멘붕이 오는게 안그래도 코로나 때문에 센터도 못가고 이제 곧있으면 이사를 가는데 그아이한테 고백을 해야하나 말아야하나 걱정입니다.아 애 연락처도 없고 진짜...진짜 많이 좋아하는데 어떻게 고백할 방법이 없습니다..만일 고백을 한다쳐도 그 아이가 저를 이성으로서 좋아하는 감정이 없고 제가 한 고백때문에 관계가 어색해지면 어떡하죠?저..이대로 정말 이사..가야하는걸까요..?
답답해걱정돼혼란스러워불안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m05
· 4년 전
혹시 아는사람중에 그 남자 아이 연락처를 가지고있는사람을 찾아보고 없으면 페북이라던가 인스타 아님 센터쌤한테 한번 물어보세요. 그리고 그남자아이가 이성으로 좋아하든 안하든 저는 마카님께서 후회안하실 선택을 했으면좋겠어요 오랬동안 못 볼꺼고 그기간동안 만약 못잊는다면 힘들게 후회하실수있을꺼예요.그리고 차이고 어색해지더라도 차라리 맘을 표현못한것보다 덜 후되고 덜 힘들꺼예요.물론 제생각이지만 그래도 마카님이 더 맘이가는 선택을하시면 좋은거 같에요. 부디 잘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