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고민을 해결하고 싶지만.. 그럴 힘이 않날정도로 너무 힘들고 움직이는게 너무 힘들고 지치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압박]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고민을 해결하고 싶지만.. 그럴 힘이 않날정도로 너무 힘들고 움직이는게 너무 힘들고 지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ranman
·4년 전
사실 저도 저의 문제는 잘 모릅니다 .. 하지만 평상시의 저는 사람들 시선을 좀 무서워학고, 공부를 잘하고 싶고, 열심히 하고싶은 학생인데 시도하는게 너무 힘들고 머리속에는 뭘해야될지 잘 모르겠고, 거의 항상 ' 뭔가는 해야된다는 압박과 조바심을 느끼고 있어요. ' ( 저 스스로 그렇게 느낍니다..) 아무도 저를 위로해주는 사람이 없다는 사실에 너무 외롭기만 하고, 저 스스로 조차도 저를 위로하는 것이 너무 힘들고, 복잡함과 낯섬이 느껴져서 저 자신조차 위로하는 것을 잘 못해요.. 제 친구들은 대부분이 거의 저에게 장난도 잘 안걸고, 말도 잘 않걸어요.. 저도 친구들에게 무슨말을 걸어야 친해질수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친구들도 저와 똑같은 생각을 하고있을것 같아요..) 제가 지금 하고있는 일이 맞는지, 아니면 옳은일인지 몰라서 불안할 때가 많아요. 제가 뭔가 시도할려고 하면 거의 잘 못하고... 이런 모습의 저를 볼때마다 저는 복지센터 같은데나 가서 심리상담과 치료를 받고싶네요... 저도 제문제를 어떻게 해쳐나가야 할지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저는 저처럼 자신 없는 사람이 너무 싫습니다.. 그런사람을 너무 많이 만나봤거든요..)
힘들다혼란스러워싫다불안해걱정돼괴로워외로워우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