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장애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공황장애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unnni
·4년 전
제가 중1때 싸워서 그 친구가 저를 전따로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가족들한테 피해를 주기 싫어 꾹 참고 학교를 다녔습니다.2학년때도 대놓고 큰소리로 제 욕을 하는일은 많았지만 그것도 참았습니다. 현재 중3이 되었는데 그 아이와 같은 반이 되서 굉장히 막막 했습니다. 하지만 한달뒤 다시 엄청 친해져서 저는 저만 과거를 잊고 살면 된다는 생각으로 잘 놀았습니다. 놀 때도 제가 눈치보고 그 아이가 저를 때려도 저는 그냥 다 참았습니다. 오늘도 그 아이가 말투를 이상하게 하고 돈을 갚으라니깐 다시 메세지 말투도 확 바뀌었습니다. 다 읽씹하고 내일 학교가기가 두려워요 저는 1학년 때로 돌아가기 싫어요 졸업이 코 앞인데 전 다시 왕따가 되는 건가요 . 너무 무섭고 숨이 안쉬어져요 . 내일 아무일이 안일어난다면 제 불안은 끝나겠지만 전 정말 죽고싶어요 이런상황일 때마다 어떡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hu
· 4년 전
저도 글쓴이님이랑 비슷한 일 있었어요..얼굴이랑 이름만아는애가 제가 지 욕했다고...오해가 생겼어요..그래서 엄마한테 얘기하고싶진 않아서 꾹 참고 가장 믿을 수 있는 친구에게 기대봤지만 그래도 힘들더라구요...그래서 가족에게 말했는데 많이 위로해주시더라고요..그 뒤로 속이 후련해져서 그냥 당당히 다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ao90
· 4년 전
마카님이 너무 착하고 성격이좋고 힘듬도 잘참아내는 내성적인 성격인것같아요.이런성격은 친구들이랑 잘 어울리는 성격입니다.하지만 이런성격은 피해를 주는 사람들이 잘달라붙습니다.왜냐면 나를 불행하게 해도 나는 잘참아내고잇으니까 그런사람들은 나를 피해를 줘도 잘몰라요. 좀비라고 보면 알죠.마카님에게 상처를 깊이깊이 주는 사람들이죠.이런사람대처법은 착하게 굴필요없어요.같이 막나가세요.그냥 참지마세요.자기자신을 보호할줄알아야 합니다.그러지 않으면 혼자 몸과마음을 다치게 돼잇어요.다친후에는 혼자또 자기상처를 혼자 아물게 해야되는데 그게 아물지 못할수도 잇어요.빨래도 제때제때 씻어야 힘들지 않잖아요.한달두달 쌍지면 씻기도 힘들고 때도 잘안지고. 그것과 마찬가지에요.안좋은일은 그때그때 해결해야합니다.그리고 친구랑 안맞는거 같은데 맞는 친구랑 놀면 좋을것같아요.친구는 서로 좋은걸 배워가면서 즐겁게 지내는것이 친구에요.그렇게 싸우는게 아니구~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ao90
· 4년 전
혼자 해결이 감당치 못한다면 가족이나 선생님 도움도 필요해야 할것같아요. 말하기가 좀 귀찮고 싫어도 도움을 청하세요.살길을 어떻게든 찾아내야합니다.자신은 소중한 존재 입니다.자기자신을 어떤방법을써도 보호해야합니다.그리고 사는것도 즐겁게 살아야지 겁에질려 살면 커더 트라우마도 생기고 안좋아요.힘들겟지만 어른스럽게 굴지말고 아이라면 아이답게 가족이나 선생님을 찾아서 도움을 청하세요.그리고 책을 찾아 읽어요.책에는 이런문제를 해결할방법하고 원인이 다 적혀 잇어요.책을 가까이하면 사는데 어려움에 큰도움이 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XSRY
· 4년 전
저는...지금...중1인데 전따네요ㅎ..2학년3학년이 막막하네요..7명의 무리에게 손절되서 그 무리들이 저에대한 나쁜 소문헛소문만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