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성도착증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것도 성도착증일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달 전
다소 혐오스러운 표현이 있을 수 있으니 감당 가능하신 분만 읽어주세요.. 저는 19살 여자에요 저는 어린이집 때부터 타고난 이상성욕이 있었어요 바로 깔아뭉개는 거.. 혹은 삼키는 거 씹는 것(어릴 때니까 성욕이라기 보다 흥미가 컸달까요)에 성욕을 느꼈고 딱히 이상한 게 아니라고 생각돼서 방치하고 그런 류의 영상만 보고 ㅈㅇ 행위를 했어요 근데 머리가 커지면서 더 자극적인 걸 찾게 되는 거에요.. 어떤 여자가 살아있는 토끼를 엉덩이로 깔아뭉개는 영상을 보고 성적 흥분을 하거나 ㅈㅇ를 하고 심지어 큰 벌레나 갑각류 등등을 발로 밟아버리는 것에 흥분합니다 실제로 앉아있는 모기를 제가 고의로 깔아뭉갠적이 있는데 피가 터져서 납작해진게 너무 흥분되더라고요 기분도 좋았구요 어느 부분에서 성욕을 느끼냐면 작은 생물의 눈엔 사람의 신체 부위가 커다랗게 보이잖아요 벌벌 떨면서 결국엔 깔아뭉개져서 죽어버리는 그 행위 자체에 성욕을 느낍니다 뭉개고 일어났을 때 묻어있는 피와 사체는 덤이구요 또 뭉개질 때 아무리 저항을 해도 최후를 피할 수 없고 그 사이 느끼는 그 작은 생물의 고통이 이해가 되어 더 꼴리는 거 같습니다 당연히 일반 야동엔 전혀 흥미가 없고요.. 봐도 어디가 꼴리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무덤덤해요 아무튼 무언가를 깔아뭉개는 영상을 볼 때 혹은 그런 상상을 할 때 흥분이 절정에 다다르면 앞서 이야기한 삼키는 것까지 더해져 그 뭉개진 사체를 먹고 싶다는 생각도 듭니다 생명이 뱃속에서 녹는게 너무 좋아요 네 여기까지 입니다 더 묘사하면 좀 그래서 여기까지 이야기를 할 건데 저 많이 심각한가요..? 보고 불쾌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제가 이런 취향인게 저도 싫어요.. 솔루션 좀 제공해주세요...
성도착증성향중독성욕자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달 전
@!96ba910ccaf020da1d1 일단 장문 글 너무 감사드려요 다 읽어봤는데 고쳐질 희망이 보인다는 문장에서 안심했네요 뼈를 깎는 노력으로 꼭 고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2달 전
충분히 성도착증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비슷한 부류를 좋아하는 분들도 있으니 아마 영상이 만들어졌겠죠?! 저도 지나가면서 말씀하신 묘사가 나오는 영상을 봤던 것 같구요. 저는 발냄새..를 좋아하는 성도착증이 있는데, 해결하려고 막 하다가 결국은 그냥 받아들이기로 했어요. 그렇지만 이 문제를 고치고 싶으시면 전문 기관의 도움도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성도착증 치료를 하는 병원도 종종 있다구 과거에 찾아봤던 기억이 있거든요. 어떤 분은 마카님 발에 밟히는 거에 흥분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고, 꼭 취향에 맞지 않아도 서로 이해하면서 절충안을 찾을 상대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저도 일반적인 성행위로는 흥분이 안 되어서 이게 어렵다는 건 알지만, 또 사람이 반복적으로 자극을 받다보면 어느정도 흥미가 생기긴 하더라구요. 고민이 잘 해결되셨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