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남여)은 성관계를 할때 신음 또는 비명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달 전
사람들(남여)은 성관계를 할때 신음 또는 비명을 왜 지르나요? 잘 모르는 사람들은 고통스러워 소리를 지른다고 생각을 할 것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2달 전
그건 크고나서 경험을 통해서 알아보세요. 마카님이 잘모르시는거같은데 성인이고(간접이든 직접경험을 통해서든) 아실텐데 묻는거면 미자라는건데 그냥 그렇구나하고 나중에 커서 경험해보시면될거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달 전
@내공간의자유 지금 보다 좀 더 크면 100세 노인이 되요~ㅎ 그리고 미자가 무슨 뜻인가요? 나이 떠나서 연애 및 결혼을 못 해보면 모르는데 당연한거 아닙니까? 검색을 해보면 '수수께끼 실존 인물 미자'이런 내용이 검색 됩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달 전
@내공간의자유 댓글 남겨주신분은 연령대가 어떻게 되길래... 충고를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2달 전
미자는 미성년자의 줄임말이고 생각보다 나이많은 어르신인지 몰랐네요. 보통 안해봐도 주변하고 얘기해보면 얻기쉬운정보라 생각했거든요. 근데 나이가 많으신데 연애,결혼안해보셨고 그런쪽 토크도 안해보신분인지 몰랐네요. 성관계시 신음또는 비명의 크기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신체구조인 성기의 크기와 테크닉, 성기구조안의 압박과 마찰에 의해 나오는 자연스런 현상이예요(물론 미디어처럼 다 한다고 그리되는건 아니고 남자의 성기가 너무작을경우 신음도 안나올정도로 별 느낌이 없을수있고 그닥 안아파하는경우도 있고요) 여긴 그냥 상담앱이니 의료지식적인 부분이면 검색해보는게 빠를거고 성희롱의도의 질문이면 신고당할 수 있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달 전
@내공간의자유 평범한 고민상담이면 어느 누구한테 쉽게 물어볼까! 이런 의학적인 질문은 쉽게 물어보기가 많이 어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