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애인이 결국에는 남자랑 결혼 한다고 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애인이 결국에는 남자랑 결혼 한다고 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구팔취준
·2달 전
2년동안 여(저) &여(언니) 커플로 사귀고 있었습니다. 2살 연상인 언니는 취준생일때 대학생인 저를 만나 서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지나 언니가 취업되고 1년 되었을 때 언니가 갑자기 제게 이별 통보를 했습니다. 이유는 제가 남자가 아니라 성기가 없고 자신이 지금 수업을 듣고 있는 기타 선생님(남자) 분과 자고 싶다는 것이 이유였습니다. 그렇개 헤어지고 한달 되었을때 기타 선생님이 여친이 있었으며 자고 싶어하는 것 같지 않아 0고백 1차임을 당했다며 연락이 다시 왔습니다. 다시 받아 달라는 말에 사귀는 동안에도 2번의 바람을 피웠는고 내가 남자가 아닌데 다시 만나달라는 것이 말이 되는거냐 물었습니다. 장문의 문자와 자신이 심리센터에서 상담 받아보고 감정은 좋고 나쁨의 선순환이라는 소리를 들었으며 결국에 바람을 폈지만 너 밖에 없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 결정을 당장 내리기 싫어 일주일 동안 안부인사만 주고 받다가. 요즘 주위를 둘러보면 좋은 사람들은 다들 여친이 있거나 결혼을 했다며 툴툴대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 전화로 이 사람의 성적 지향성에 의구심이 들어 이 문제에 대해 진지하게 물어보게 되었습니다. "나는 다시 사귀게 되면 너가 다른 사람과 바람필지도 모른다는 것에 걱정과 두려움을 느낄 것이다." 그에 대한 답은 "감정은 제어 못해도 행동은 제어하도록 노력하겠다." 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다시 "남성의 성기가 없는데 너의 성적 욕구는 어떻게 하라는 말이냐. 결국 난 그걸 해결 해 줄 수 없고 너가 확실히 여자를 좋아하는 건지 모르겠다." 라고 물었습니다. 그에 대한 대답으로 "다른 여자랑 기깔나게 ㅅ스를 해봐야겠다"였습니다. 남자랑도 여자랑도 둘 다 기가막힌 성관계를 가져보고 확답을 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좋은 사람 주변에는 여친이나 결혼을 한 사람이더라'라는 말과 '남자의 성기가 없으니 널 찬다'라고 했던 것을 종합적으로 보았을때 여자를 좋아하지 않는 것 같은데 도대체 저에게 왜 이런 고통을 주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남자 여자 둘 다 그냥도 아니고 기깔나는..성관계를 가지고 자기의 성적지향성을 결정해보겠다는 이상한 말을 한 그 사람이 그리운 제가 이상한 것 같아요.. 분명 상대방이 절 3년동안 가지고 논 것은 맞지만 왜 이렇게 다시 연락하고 싶어지는 지 모르겠습니다.
성소수자동성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zhugme
· 2달 전
결국 동성애는 인간의 심리에 맞지않음입니다.. 억지로 끼워맞출뿐..
커피콩_레벨_아이콘
qsdfg
· 2달 전
전여친분이 되게 이기적이네요.. 다른 여자랑 기깔나게 해봐야겠다고 하는것도 바람피겠다고 당당하게 말하는게 너무 어이없고..ㅋㅋ 저도 이쪽인지라 글쓰니님의 마음을 알아요ㅠㅠ 정때메 연락하고싶고 그리워서 계속 생각나겠죠.. 하지만 그건 아셔야돼요. 어짜피 다시 재결합해도 똑같아요. 미안하다고 하긴 커녕 다른 여자와 관계 해봐야겠다는 사람은 절대로 못고쳐요.. 진짜 그 말 듣고 상처받으셨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