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이거 나이 다 가능한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 이거 나이 다 가능한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괴도맛쿠키
·4달 전
11살 여자입니다 요즘 학교가기가 너무 싫어요 친구들이 저가 친구들이 잘못한걸 선생님한테 이야기했는데 친구들에게 내가 이야기했어 라고 하니까 그날부터 친구들의 태도가 차가워지고 친구들중에 한명이 영향력이 있고 유명한애라 저가 뭐라하면 저를 까내리고 제 앞에서 친구들끼리 제 욕을해요 곧 방학이라는걸 알지만 2월달에 학교를 가야해요 학교 가는날이 매일매일 지옥이에요 어떻게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4달 전
안녕하세요! 학교에 가기가 싫고 친구들과의 관계도 어려운 상황이네요. 그런데 걱정하지 마세요, 이런 어려운 시기는 모두가 한 번쯤 겪는 것이에요. 먼저, 선생님께 상황을 이야기한 것은 좋은 선택이었어요. 그러나 친구들과의 관계가 어려워진 것 같아 걱정이시죠? 이런 상황에서는 친구들과 소통하고 이해를 도모하는 것이 중요해요. 어려운 상황을 함께 이야기하고 해결책을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또한, 방학이 다가오니 조금만 힘내시고, 학교에 가는 날이 지나면 친구들과의 관계도 좋아질 거예요. 힘들 때는 가족이나 선생님께 이야기하면서 지지를 받는 것도 도움이 될 거예요. 힘내세요! 저는 항상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까까까악악
· 4달 전
저도 11살 이에요! 학교에선 쥐죽은듯 살고 그날 있었던 모든 일을 마인드 카페에서 다 풀어버리는것은 어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새새새샛
· 4달 전
그 친구들이 단체로 잘못된거예요! 그 애들은 그저 자기가 한 행동을 누군가 일러바쳐서 피해를 입게 됐으니 자기가 잘못한 건 생각도 못하고 님을 괴롭히는 거예요.이미 괴롭힘당하고 있으니 그 애들이 괴롭히고 욕을 하면 토론하듯이 맞는 말로 반박해보세요.아무것도 달라지진 않겠지만 적어도 님이 그 친구들이랑 떨어져서도 위축될 가능성이 줄어들거예요.쉬운 일은 아니겠지만 내년에 반 배치가 바뀌니까 그때까지만 어른들께 도움을 요청하면서 버텨보시고 내년에도 같은 반이다 하면 차라리 전학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