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경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임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첫경험
커피콩_레벨_아이콘ksjdjdjdd
·5달 전
제가 첫경험을 앞둔 중3 여자입니다 피임꿀팁이나 성관계 전 주의할점이나 하고나서의 주의할점이나 좀 알려주세용 ㅜㅜ 그리고 여자 첫경험때 많이 아픈가요🥺🥺 ..?.?? 콘돔 끼고 할 건데 임신 될 가능성이 높나요 ??
첫경험피임성관계콘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모르겠다다
· 5달 전
꼭 잘 씻고 콘돔은 필수에요 찢어지진 않았는지 꼭 확인해봐요 관계후에요 사람마다 달라서 모르겠지만 아파요 ..! 콘돔 껴도 상황에 따라 찢어지거나 구멍이 있음 임신할 수 있어요 꼭 확인해보고 관계 후에 된다면 임테기 해봐요 2주후에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neBlake44
· 5달 전
하지말라는 말이 목구멍까지 튀어나오려 하지만 참겠습니다. 0. 콘돔 필수. 질외사정할 테니까 콘돔 필요없다는 남자 있으면 당장 따귀를 때리고 도망치세요. 콘돔은 피임 및 성병예방을 위해 필수입니다. 1. 윤활유...는 너무 정식적인 표현이고. 러브젤이나 lube라고 하던가요... 많이 사용하면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성관계 전에 서로 잘 씻습니다. 청결 필수! 특히 그곳을. 3. 관계 도중이라도 불편해지거나, 기분 나쁘게 아프거나, 갑자기 후회되면 반드시 멈추라고 해야 합니다. 강하게 주장하셔요!! 머릿속으로 시뮬레이션도 돌려보고. 4. 관계 후 오줌 싸세요. 요도에 들어간 세균을 씻어내는 역할을 합니다. 5. 관계 후 물풍선으로 체크합니다. 그 수도꼭지에 콘돔 씌우고 물 틀어보는 거예요. 혹시 콘돔이 찢어졌으면 물이 샙니다. 그럼 산부인과ㄱㄱ 6. 가끔 세게, 빠르게 할수록 자기가 잘하는 거라고 착각하는 남자 있는데 하... 절대 아닙니다. 그냥 아프기만 하면 당장 멈춰야 합니다. 관계 전에 충분히... 음... '마인드카페 단어 검열에 걸릴 것 같은 행위'를 하여 아래(?)가 젖은 후에 관계를 해야 해요. 7. 소통은 모든 관계의 기본입니다. 서로 배려와 애정이 받쳐주어야 건강한 관계를 맺을 수 있어요. 8. 이중피임이라고 들어보셨는지요? 남자도 콘돔하고 여자도 피임약을 먹는 걸 이중피임이라고 합니다. 아니면 주기를 보고 생리 끝난 직후에 관계를 맺을 수도 있지요. 전제는 콘돔입니다. 콘돔은 당연히 필수지만 이중, 삼중으로 하면 임신 확률을 줄일 수 있어요. (근데 극히 드물지만 콘돔, 주기, 피임약 세 가지나 사용했는데도 임신한 경우가 있긴 합니다. 아기 태명을 삼중이로 지었다던데요.) 근데 마카님... 안 하시면 안 돼요...? 일단 거기도 성숙해지기 전이고, 아직 생리 주기도 불규칙할 나이고, 당장 임신하거나 성병 걸렸을 때 혼자 수습할 수 없는 상황인데ㅜㅜ 그냥 건전하게 키스로 만족하시면 안 될까요? +아차차. 젤 중에는 콘돔이랑 같이 사용하면 안 되는 것도 있으니까 잘 알아보고 사셔요. 콘돔 자체에 윤활제가 있긴 하지만 처음이면 뭐, 준비가 철저할수록 좋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tty808
· 5달 전
하고 나서 주의할 점은요.. 학생이신데 친구들 사이에 소문 났다가 큰일나는겁니다.. 저는 성인 되고나서 하는게 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phia87
· 5달 전
나중에 어른되서 후회할거에요. 하지마세요. 안하면 너랑 헤어진다고 하면 그런 놈하고 만나지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마네마네
· 4달 전
학생 시절에 성관계 맺는건 건강에 어떠한 악영향도 없습니다. 다만 피임만 철저히 신경써야해요. 남자에게 신신당부 해놓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아홉시의밤
· 4달 전
위에 친절하게 잘 알려주셨으니 저는 이제 질염 걸리면 성병 검사해야하고 자궁관련 암 검사도 해야함을 알려줄게요. 그리고 관계 후 응급피임약을 먹을 사태가 없길 바래요. 또 관계 후 2주 이후 임신테스트기를 구입해 꼭 해보길 바래요. 어떻게든 임신을 피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