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만 토하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식|포트폴리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제 그만 토하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모래는채식냥
·6달 전
안녕하세요 24살 여자 취준생입니다. 현재 일을 쉰지는 일년정도 됐고 이직을 준비로 학원을 다니면서 포트폴리오 준비중에 있어요. 직장을 다녔을때는 그랴도 나름 폭토의 빈도 한달에 두세번 정도로 적었는데 일을 그만두면서 폭토의 빈도가 늘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사는데 가족들이 없는 시간만 되면 언제 돌아올까 시간에 쫒기면서 숨어서 3-4인분을 먹고 토를하고 눈치 못채게끔 뒷처리와 변기청소까지 어느순간 저만의 룰까지 정해질 정도로 많이 심해졌어요. 오늘은 토하지 말아야지 생각햐도 음식을 입에 대는순간 아무생각없이 포기하고 토해야겠다 하고 막 먹어댑니다 윗배가 빵빵해서 숨쉬기 힘들고 허리를 굽히고 있어야 할정도로요.. 문제는 이렇게 한번 먹고 비워내도 한두시간 뒤에 또 폭식 충동이 올때가 많아졌다는거에요.. 혼자 술마시는 빈도도 굉장히 늘었고.. 술을 마시면 내일이 금방오니까 잠이 빨리 오니까 도피하는ㅊ마음에 술을 찾게 되는것같아요 뭐가 문제일까 언제부터 시작됐을까 인간관계나 상황적인 요인은 내가 내마음대로 못하는게 맞지만 내 몸하나 먹는거 조절 못하는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하고 자책감이 들어요.. 그만 토하고싶어요 너무 괴로워요 답답한 마음에 글써봐요.. 저는 어떻게 해여할까요..
중독강박증먹토폭식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폭식증1환자
· 6달 전
저도 폭식증이 있는데요 정말 저랑 똑같아요..하루에 2 3키로씩 늘고 배가 빵빵해져있는 모습을 보면 진짜 사라져 버리고 싶고 시간을 되돌려 버리고 싶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모래는채식냥 (글쓴이)
· 5달 전
@폭식증1환자 힘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