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가 하고싶어 미쳐가고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수면제]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관계가 하고싶어 미쳐가고있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6달 전
용기를 내서 글을 적어봅니다. 마음이 여리고 멘탈이 약하니 너무 강한 어투의 말은 가능한 자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5살 남성입니다. 지금까지 연애는 커녕 누군가에게 고백받아본 적 없는 사람입니다. 연애는 생각이 없는데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커플들이 많이 보이고 남들은 연애했네 성관계해봤네 이런 소리를 많이 들으니 조급해지고 하고싶어 죽을거같네요 과거에는 수면제나 최음제도 쓸까 생각할 정도로 스트레스를 많이 겪었어요 운동을 해봐라라고 조언을 들었는데 전 운동하면서도 그런 잡생각을 떨쳐내지 못 해요 운동말고 에너지를 발산할 방법이 있나요? 그리고 나는 왜 이렇게 연애라던가 성쪽에 스트레스를 느끼게 되는걸까요?
욕구불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썬더Thunder
· 6달 전
일명, 뇌의 "보상체계"가 제대로 못 잡히신 상태이신 듯 합니다. 연애, 성으로 스트레스를 느끼시는 경우, 주로 그런 분들은 보상을 받는 법에 "조건"이 붙어야 한다는 걸 이해하기 힘드신 상태예요. 운동의 경우, 그 보상체계가 굉장히 길고,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더군다나 에너지 발산을 하기 힘들 정도로 넘치는 에너지를 가지셨다면, 운동강도를 조금 더 높여야하지 않을까 합니다. 높여도 소용없으면, 더 높이면 되죠. 내가 3대 340을 쳤다면, 이제 350으로, 350 넘겼으면 3대 360을 쳐보는 거고, 그렇게 370, 400. 그런식으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썬더Thunder
· 6달 전
한 가지 더 말씀드리자면, 지나치게 "제한"하려는 모습도 보입니다. "제한" 대신, "제[어]"를 해 보시길요. 제한은 "한계를 정해놓은 채 컨트롤하는 것"을 말하고, 제어는 "한계없이 무한한 상태를 컨트롤하는 것"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