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진지 좀 된 전남친과 잤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부작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헤어진지 좀 된 전남친과 잤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7달 전
안녕하세요 저는 20살이고, 전남친과 헤어진지 한달? 정도 되었습니다. 전남친은 헤어질때 저한테 친구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것 같고 사랑하지는 못할것 같으니 친구로 지내자 했습니다. 저희는 이미 진도가 끝까진 간 커플이였는데도 말이죠. 처음에는 친구가 안될것 같아서 몇번이나 전남친을 밀어냈으나.. 어쩌다 보니 그냥 친구처럼 지내다가 며칠전 같이 부산으로 여행을 간 적이 있습니다. 전남친은 미리 가 있었고,저는 일 끝나고 간거라 버스만 겨우 예약하고 밤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같이 술을 먹고 좀 놀다가 전남친이 숙소 잡았냐고 하길래 안잡았다고 했더니 자기 숙소키를 자꾸 저에게 주더라구요. 몇번이나 거절을 해도 계속 주다가 그 친구가 포기했는지 그럼 자기 숙소에 짐 내려놓고 다시 놀자고 하길래 알겠다고 하고 숙소로 갔습니다. 저는 사실 조금씩 마음 정리를 하고 있었고 이 여행때 확실히 대화하고 정리 하기 위해 같이 여행 왔던거라 숙소에 들어가서 솔직한 마음, 더이상 연락 하지도 않았으면좋겠고, 만나지도 말았으면 좋겠다. 지금 당장 나와 관련된걸 다 차단하면 좋겠다. 라도 했습니다. 그친구는 어쩔수 없다는걸 아니까 알겠다고 했고요.. 그렇게 정리 해가는 도중 그 친구가 슬슬 졸려보이길래 재울려했고..그러다가 손이 잡혔고.. 서로 장난치다가.. 어쩌다보니 ..관계를 했습니다.. 중요한건.. 관계를 할때 질내 사정을 2번이나 했다는거에요.. 그래놓고.. 저를 사랑하진 않는다 하고, 책임 질 능력이 없으니 책임도 못진다 하더라구요. 피임약을 먹으면 부작용이 있다는것도 신경쓰이지만 ,저는 바로 출근이라 병원가지도 못하고 있어요.. 생리 끝난지 6일 정도 지났을때 한거고요.. 아직도 약을 못먹었는데.. 혹시나 하는 맘에 불안하기도 하는데.. 걔는 아무렇지 않게 혼자 가라 난 책임 못진다 같은 반응과 말이라 심란해요.. 이관계가 잘못된 관계라는건 알지만.. 너무 심란해서 어쩌면 좋을지.. 글 남겨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뚜루뚜루뜌
· 7달 전
피임약 부작용과 관계 고민을 하실 때가 아니고 사후 피임약을 어서 처방 받고 드시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48시간 안에 드셔야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7달 전
@뚜루뚜루뜌 이미 늦어서 그래요... 5일 장도 지나버려서..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ivermoon
· 6달 전
이제 두 번은 더이상 보면 안될 사이란건 알아주셨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