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을 사랑하는 제가 너무 싫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동성|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동성을 사랑하는 제가 너무 싫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요요밥줘
·10달 전
제가 정말 사랑하게 된 사람이 있는데 그사람은 이성애자입니다. 고백도 했었는데 당연히 차였구요, 스스로가 너무 싫고 없어져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이성을 사랑하려고 노력 해봐도 그게 되지를 않습니다. 항상 사랑했던 사람들은 동성이고, 평생 짝사랑만 했습니다. 저도 이런 제 스스로가 너무 싫은데 어떡하죠?사랑이란게 하고 싶다고 하고 안하고 싶다고 안해지는 그런 게 아니라서 더더욱 힘들고 요즘은 죽고 싶은 생각이 자주 듭니다. 같은 동성애자를 어플이나 커뮤니티에서 만나기에는 뭔가 거부감이 들어요 고백 거절 당한 이후에 인생에 아무도 없고 혼자인 것만 같습니다
성정체성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10달 전
마카님, 어떤 힘든 일이 있으셨나봐요. 이곳에서는 마카님이 힘들어하시는 것을 이해해주는 사람들이 많아요. 마카님처럼 저도 많이 힘들어하지만, 아무렇지 않은 척하진 않아요. 그래서 마카님 마음을 잘 알아주고 싶어요. 그래도 한 번만 더 생각해볼 수 있을까요? 마카님은 우울하셔도 되고, 힘든 거 티내도 돼요. 그러니까 죽지는 말아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아이부꺼
· 10달 전
어떤 사랑이든 사랑 그 자체로 좋아야 할텐데, 스스로 동성애자인게 너무 싫다 생각하신다는 것은, 자신의 사랑을 부정하시는건가요? 내가 널 좋아하는게 창피하다, 이런 생각이시면 사랑이라 하시면 안될것 같아요. 그러면 상대는 평생 부끄러운 존재가 되는 거잖아요. ㅅ태지씨가 예전에 혼인관계를 숨기고 배우자를 숨기고 살아서 이슈가 됐었잖아요. ㅇㅈㅇ씨는 많이 황폐한 삶을 사신거 같더라구요. 내 사랑은 너무 부끄럽고 숨고싶은 사랑이다, 그러시면 저는 하지 않으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니면 자신의 사랑과 자신의 마음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보시고, 나에게 중요한 것을 주는 사랑이다 딱 인정해보시든가요. 세상 모든 사람들이 다 같은 모양의 사랑을 하진 않겠죠. 상대를 모두 다 알고 조건이 맞네? 그러고 시작해서는 사랑이라 보기도 어려울것 같긴 한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이생망1124
· 10달 전
이성애자여도 평생 연애나 결혼은커녕 짝사랑만 반복하는 인생도 있어요. 그러면서 깨달은건 결국 연애할 인간들은 연애하게 되어있고 짝을만날려면 만나게 되어있다는거예요. 시기를 제맘대로 못정해서 그렇지...성 정체성에 구애받지마시고 탓하지도 마세요. 동성애자건 이성애자건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아무리외롭다지만 저도 동성을 일부러좋아할순없어요. 그러니 공연한데 노력하다 힘빼지마시고, 본인의 리듬을 찾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