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과 상담을 받아봐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정신과 상담을 받아봐야 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일 년 전
아무 것도 안하고 싶어요 대학생인데 학교도 자주 빠지고 맨날 집에 누워있어요 누워서 맨날 유튜브 보고 인터넷해요 그래도 원래 친구를 좋아하는 성격이라 친한 친구들을 자주 보긴 하지만 예전보단 빈도가 많이 줄었어요 새로운 사람과 대화하는게 어렵지는 않은데 기가 빨려서 그냥 혼자 있는게 나아요 혼밥하고 혼자 다니는거 싫은데 다른 사람과 있는건 더 싫어서 꾹꾹참고 혼자 다녀요 매일이 우울하고 일이 조금이라도 틀어지면 좌절감이 와요 그냥 제가 예민한가보다, 미래엔 더 나아질 수 있을거야 라는 말로 평생을 살아왔는데 이제는 좋아질 것 같지도 않아 상담해요 페이스 아이디 하나 안되는거 가지고도 짜증과 화가 많이 나요 이거 하나도 제대로 못하는 제가 너무 밉고 싫어요 우울증이 맞는건지도 모르겠고 그저 제 성격이려니 싶기도 하고요 남들은 하기 싫은거 꾹 잘 참고 살아가는 것 같은데 저만 힘들어 하는 것 같아요 과제는 끝까지 미루다가 끝에 가서 겨우 하고요 항상 마음이 콩닥콩닥하고 불안해요 이정도면 따로 상담을 받거나 병원을 가봐야 할까요?
스트레스의욕없음우울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tprl
· 일 년 전
네, 도움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집근처 정신과를 가시겠다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에 있는 우리 지역 좋은 병원 찾기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