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친구를 좋아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동성친구를 좋아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impio
·일 년 전
초딩때부터 친했던 애가 있는데 중딩때 걔가 저한테 고백을 했어요 그땐 좋았지만 남들의 시선에 부딮쳐서 그냥 친구로 지내기로 했는데 걔가 너무 좋아요 어쩌죠 염치없이 제가 사귀자 해도 될까요 모르겠어요 걔 아니면 전 아무 사랑도 하지못할것같은데 왜 전 이성이 아닌걸까요 또 부모님이 개신교라서 커밍아웃하면 연이 끊기고 욕도 들을것갘아요 전 친하게 ㅈ내고 싶은데 부모님은 내 편이 아닐꺼에요. 사랑이사랑으로 끝날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성정체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ng939705
· 일 년 전
용기내세요. 사랑하는데 다른 핑계들은 필요없죠. 이런 저런 이유들로 그 감정을 거부하면 그만큼 사랑하지 않았구나 라고 생각해요. 사랑하는 사람이 동성이면 어때요. 작성자님은 그 분어 성별이 아니라 그냥 그 사람 자체를 사랑하는 거 아닌가요? 동성이라고 포기가 되는 마음이라면 그 사람 자체를 온전히 좋아했던 게 아니라고 저는 생각해요. 만약에 거절 당하더라도 용기 한 번 내보고 포기하는게 용기조차 못 내보고 놓아버리는 것 보다 더 속이 가볍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어디서부터
· 일 년 전
솔직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그리고 지금은 친구분만 눈에 들어오실지 몰라도 연애를 해보면 생각과는 달라질 수도 있어요~ 염치없는것 같다는거, 부모님과 언이 끊길 것 같다는거, 그분아니먼 사랑을 못할 것 같다는거 다 직접 경험하신 게 아닌 가정일 뿐이잖아요! 직접 부딪히면서 성장하시길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유설하l
· 일 년 전
친구분께서도 좋아하시고, 작성자님께서도 좋아하시는거잖아요? 그럼 한번 용기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다 생각해요. 물론 염치 없다 말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작성자님은 그분 아니면 사랑 못할거라고 말하고 계시잖아요. 그거 보면 작성자님이 타이밍 늦기전에 용기 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아무리 이성이 아니라하더라도 서로 좋아하시는거니까요. 물론 부모님에게 말하면 충격이야 받으시겠지만.. 만약 진짜 욕까지 하실것 같다 하시면 말하지 않는다거나 욕먹어도 괜찮다 할때 말하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30대게이아저씨
· 일 년 전
솔직한 게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너랑 만나보고싶은데 그래도 될까? 가 제일 좋을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