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짜증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진짜 너무 짜증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hy01
·일 년 전
오늘 아빠가 설거지거리들을 보고 '***×들' 이라고 했습니다. 저는 제가 먹었던 음식이 담아있던 그릇을 설거지했는데 아빠는 자신이 먹었던 그릇이 담겨져있던 설거지거리에도 저동생과 제 탓만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동생이 밖을 나가서 저만 있는데 저는 치워도 왜 저만 이런 일을 당해야 하나요? 진짜 너무 속상하고 화가 납니다. 지금도 아빠가 그 설거지거리들을 치우고 있는데 그 와중에 아빠는 '아무리 세상이 썩어도 그렇지','시×새끼야','***×'등 이런 욕을 합니다. 진짜 저 어떻게 하면 좋죠?
트라우마우울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ashida
· 일 년 전
아무리 아빠라 할지라도, 상스러운 욕은 듣지 마세요. 귀를 막아도 됩니다 아빠라는 분, 상담이 필요해 보이는 군요. 밖에서 스트레스 받은 걸, 못되게 푸시는 것 같아요? 다음엔 아버지가 요리해주시면, 설거지는 친구가 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버님이 일도 하고 요리까지 해서 매우 지치신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그렇게 욕하는 건 잘못됐죠.🤔 얼마나 글쓴 친구가 속상할지 공감이 갑니다..토닥토닥..😣 부모님도 완벽한 사람이 아니고, 어른답지 못한 행동을 하는 사람도 있다는 걸 생각하고 가능하면 우리 친구가, 너무 아빠를 신경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러기 위해 내가 좋아하는 예쁜 노래를 바로 불러본다든지 하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cret456
· 10달 전
아빠것도해주세요.... 아빠는 돈 벌어오시잖아요 생활비안내고 아빠덕분에 먹고 자고하는데 감사의 표시로라도 해드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