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싸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부부|이혼|싸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부모님싸움~~
커피콩_레벨_아이콘ekekeek
·2년 전
.부모님께서 자주는 아니시고 1년에 몇번 싸우십니다. 저는 부모님이 이혼했으면 좋겠어요. 아빠가 화안났을때는 웃기도 잘웃고 쬐에끔 친절한데 화나면 엄청 욱해서 소리를 엄청질러요. 엄마는 평소에 참고사시고 소리질리도 참는편이고 화풀릴때까지 참아쥬는 타입이에요. 저는 이런게 마음에 들지않아요. 요즘이 어느시대인데 집안일 청소.밥. 빨래 모두 엄마혼자 다 하는것도 마음에 안드는데 엄마가 집안일다하고 폰 오래본다고 아빠가 급발진하면서 화를 내요. 갑자기.. 그래서 남동생과 언니는 그냥 왜 화를내?아니면 그냥 넘기는데 나는 그게 부당하다고 느껴지면 할말은 다해야한다고 생각해서 "집안일도 힘든데 폰보는건가보지. 아빠가 화난건 알겠는데 화안내고 기뷴나쁜거를 말해봐"하면 화난 표정으로 가족 전체는 정적이흐르고 아무대화도없이 있다가 몇일이 어영부영 흐르고 슬며시 대화로 화해도안하고 엄마아빠는 아무일도 없었던것처럼 넘기며 싸움을 끝내요... 저는 아빠가 이해되지않아요. 아빠한테 화내지말고 마음에안드는거를 말해봐. 라고 말하면 엄마편만들제 하고 또 점점 감정이 과잉되더니 엄마한테가서 폰사용으로 화났던거를 소리지르고 의자를 던지려하고 위협해요.. 이렇게 자라온사람은 제가 고칠 수 없는건가요?? 그냥 몇번있는일이니 가족들다 참고 살아야하나요.?? 저는 싸움이 두사람모두 조금씩 잘못해서 일어나고. 한번씩 꾹참고 먼저 사과해주는게 상대방을 위하는 가족이라고 생각하는데 제가 아빠가 살아온 욱하는 성격을 고칠수 없겠죠?? 그냥 저도 참고 살아야하는건가요???? 전문의가아닌 딸의 충고는 걱정은 그냥 잔소리로 들려서 오히려 가족의 행복에 방해만 되는건가요?? 저는 가끔 부부싸움이라 하더라도 부모님이 이혼하셨으면 좋겠는데 이것도 제가 이기적인건가요??
의욕없음스트레스충동_폭력두통분노조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에구 .. 스트레스가 많으셨겠네요..이렇게 힘들게 하는 부모님들도 언젠가는 헤어져야 할 인연들인것 같아요.. 모든걸 우리가 받아들이진 못해도 지금을 잘 견디어 한번 이겨내 보았으면 좋겠네요!